다음 스포츠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오늘날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해답이라고 가정합니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수반하며, 종종 둘 다를 수반한다.

많은 게임이 합리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운동의한 형태로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위치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여가 또는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때로는 학술적 장치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 완전히 다릅니다.

우리의 열린 직업 위치를 확인하거나 게임 제출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살펴보십시오.

능력 게임은 레슬링, 전쟁 잡아 당김, 홉 스코치, 표적 포착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와 같은 심리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신체 기술 게임을 포함합니다. 기술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 등이 있으며, 이 게임을 하기 위해 특별한 도구가 필요한 경우는 드물다. 우연한 게임에는 도박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이 포함됩니다. )뿐만 아니라 뱀과 사다리와 바위, 종이, 가위;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에 해당하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이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재능과 전략을 필요로하는 반면, tiddlywinks, poker, Monopoly는 기술과 기회를 결합합니다.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를 즐기는 독특한 표준 덱을 가 벳무브(벳엔드) 가입코드 지고 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게임은 주로 스포츠 아이템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포키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고 아마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재생하는 가장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 즉각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집 또는 도로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Shaiya의 땅으로 점프 플레이어와 신비한 괴물에 맞서 싸울 장소, 당신의 여신의 호의를 위해 영웅 길드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3학년 학생이 이 가시 영역 모델 영역 스포츠와 같은 분모로 분수를 평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아이들은 이 포인트 앤 클릭 퀴즈 레크리에이션으로 분수와 동등한 몫을 식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