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는 78,672 명의 추종자가 있는 첫 번째 거주지 모습에 대한 단일 게임 MLB 출석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Nationals IF Kieboom 시즌 종료; Strasburg, Ross는 진전을 이룹니다. 워싱턴 내셔널 즈의 내야수 카터 키봄 은 3 월에 부상당한 부상자 명단에 오른 팔꿈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즌 결말 토미 존 수술 절차를 밟을 것입니다. 스티븐 스트라스버그와 조 로스는 목요일 플로리다에서 열린 모의 경기에서 각각 43개의 투구와 3이닝을 던졌다.

양키스는 예정된 시구 30분 전에 연기를 발표했다. 치카고 | 리글리 필드에서 하우스 런 더비를 하기에 완벽한 날, 큰 우승자는 조시 로하스였다. 로하스는 시즌 첫 3개의 롱볼을 시작했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금요일 시카고 컵스에 10-6으로 앞서 전력을 공급했다. 클리블랜드의 호세 라미레스가 다리에 파울을 범해 큰 피해를 입지 않은 뒤 3점 홈런을 치고 하루 만에 3루타를 쳤고,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28일 저녁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6-1로 물리쳤다. KANSAS City, Mo Kyle Garlick과 Jose Miranda는 금요일 저녁 캔자스 시티 로열스 이전의 Devin Smeltzer와 Minnesota Twins를 6-4로 이끌며 2 점을 득점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귀중한 베팅 지식을 파헤 치는 곳입니다. 일단 어떤 베팅을 할지 결정하고 나면, 다음 단계는 MLB 확률 비교 장치를 사용하여 최고의 균주를 찾는 것입니다. 스포츠의 오프닝 달리기를 득점한 후, Dansby Swansons의 날은 브레이브스를 파드레스 대 3-0 리드로 보내는 홈런으로 더욱 좋아졌습니다. 파드레스 외야수 주릭슨 프로파는 브레이브스의 포수 윌리엄 콘트레라스의 스냅 투구 이후 2위부터 맷 올슨에 의해 1위로 골인하여 올바른 주제로 들어간다. 뉴욕 오른손 투수 타일러 메길은 감염된 적절한 이두박근 때문에 메츠에 의해 15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양키스의 왼손 투수 네스토르 코르테스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5-1로 승리한 브롱크스 봄버스를 위해 계속해서 제대로 공을 던졌다.

갈릭은 3점 1회 1타점 1루타로 미네소타를 스코어보드에 올려놓고 2회 안에 희생플라이를 추가했다. 1901년 이후 여섯 번째로, 한 팀은 안타를 허용하지 않았고 잘못 배치되었다. 레즈의 역사적인 시도에서, 그들은 신인 헌터 그린이 118개의 공을 던지는 것을 허용했다. 레즈의 선발 헌터 그린과 구원투수 아트 워렌이 섞여 0안타를 허용했지만 신시내티는 여전히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 1-0으로 뒤졌다. 크리스토퍼 크로포드는 브라이스 하퍼스가 5월까지 훌륭한 출발을 했다는 것을 강조하지만, 게다가 매니저들에게 그의 지속적인 해악에 대해 경고한다.

월요일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규정은 한 그룹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투수의 다양성을 제한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스포츠의 갑작스런 정체된 범죄를 돕는 첫 번째 단계가 될 수도 있다.

DVR로 스포츠를 다시 보는 동안 제이슨은 우연히 최종 등급을 받았고 불펜이 다시 불 엔트리 파워 볼 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다. 로건 오호프는 더블A 레딩에서 4연속 홈을 밟았다.

6월 12 일부터 7월 31 일까지의 1981년 메이저 리그 야구 스트라이크는 총 713 개의 비디오 게임을 취소하고 분할 시즌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1972년 두 번째 워싱턴 상원 의원은 텍사스 레인저스로 판명되기 위해 달라스 – 포트 워스 메트로 플렉스로 이사했습니다. 1977년 야구는 두 번째 캐나다 그룹인 토론토 블루 제이스와 시애틀 매리너스를 포함하여 다시한 번 확장되었습니다. 그 후 1990 년대까지 새로운 팀이 추가 되지 않았고 2005 년까지 그룹이 이전되지 않았습니다. 조이 보토스의 프로필은 실제로 조지 스프링거의 타점 싱글을 타고 보 비체트의 2루타와 류현진의 6이닝 완봉승을 2-1로 이긴 블루 제이스의 필요성에 부합한다.

Mets SP Max Scherzer Has Oblique Strain, Least Six Weeks 뉴욕의 투수가 수요일 타석에서 스포츠를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