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 부동산에 관한 모든 책이나 강좌에 대해 알아보면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는 최고의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부동산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이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변화된 부동산 시장 동향과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추구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 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때이다.부동산 투자나는 이 리스트가 당신에게 그것이 나에게 준 지식을 주었으면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적이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당신이 부동산 분야에서 어느 위치에 있든지 간에, 이 조언들은 당신이 다음 단계로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당신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올바른 태도를 결합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투자를 얻고 b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금 흐름 거래 전환 다음 단계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큰 세금 혜택을 제공받는다. 만약 당신이 임차인을 구할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빌려서 샀다면, 더 나아가, 만약 당신이 주택담보 대출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당신의 재산은 그 해 동안 세금이 부과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유지와 수리의 가치가 적절한 금액을 초과한다면.ty가 들여오고, 그러면 당신은 또한 그 해의 세금 납부를 면제받는다.이것은 당신의 투자 관리자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상품보다 높은 위험과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많은 시간을 가질수록, 쓰레기 콜을 덜 받게 되고 (당신이 그것을 하든 비용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인 잠재적인 거래만을 더 많이 하게 될 것이다.물론 이것이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형성하고 당신의 구매, 협상 그리고 판매 기술들을 솥에 가게 내버려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또한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한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의 네트워크 그리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이다. 당신은 당신이 파트너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다.

거래를 할 때, 거래를 할 사람들, 거래를 제공할 사람들 등등 당신은 수백장의 명함을 만들어서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한장의 명함이 당신을 얼마나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그리고 이것이 중요한 요점을 제시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요점은 동기부여가 되는 셀러를 찾는 방법이 집을 사는 데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볼 수 있듯이, 여러분의 비즈니스(그리고 여러분의 삶)는 중단 없는 흐름을 만들어낼 방법을 찾지 못하면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채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동기부여를 받은 셀러가 매일 전화를 거는 경우5년 후, 50채 정도를 사고, 무일푼으로 돌려준 후, 저는 창조적 부동산 통제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소유권이 없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돈을 사기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의 두뇌를 사용하여 재산을 사는 것을요.좋아요, 무슨 말인지 알아요,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갈 거예요? 글쎄,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신규 투자자들의 치명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이고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많은 돈이 들 것이다.이러한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방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 보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했다면, 밖에 나가서 이러한 온라인 검색, eBook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참여,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창조적인 부동산 투자 클럽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세요.quisitions, 그러면 당신은 아직 배울 수 있는 올바른 상황에 놓이지 않았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읽 http://wonjuh1apt.com 기 및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조정할 것이다.어떤 것에서든지 수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팔리는 것이다. 지금 당장은, 집들이 세일 중이다. 2011년에는 주택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가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여 전통적인 방법 또는 파격적인 방법으로 이익을 전매한다.

4일 동안 연속으로 테이프를 듣고 나서 HP12C 재무 계산기를 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종이를 샀습니다. 저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정말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이 테이프의 남자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