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양의 쇼핑으로 더 많은 칼로리를 잃고 싶다면 최고 속도로 상점을 이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이를 위해 쇼핑하는 동안 걷거나 운동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 : 시간 절약 –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일이 있을 때 낮이나 밤에 예고없이 쇼핑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가족이 시골로 퍼져나가고 우체국의 줄이 가장 좋은 문을 통해 구불구불하게 뻗어나가면서, 내가 직접 소포를 배송하는 것은 내 손톱을 씹어 내 갈기를 뽑고 싶게 만든다!그러나 온라인 쇼핑을 통해 내 장치로 직접 배송되는 패키지를 얻는 것은 쉽습니다. 많은 상점에서 선물 포장 및 메시징을 제공하기 때문에 번거 로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할 사람을 고용 할 수있을 때 거의 기분이 좋습니다!

첫째, 프로포즈 반지를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다양한 반지를 확인하고 원하는 것을 선택하는 웹 사이트에가는 문제입니다. 약혼 반지를 찾기 위해 축구장 3 ~ 4 개 길이의 쇼핑몰을 걸을 필요는 없습니다. 집에서 쇼핑하고 여자 친구가 좋아할 다이아몬드 반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둘째, 운 좋게도 다이아몬드 반지와 관련된 큰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평균 벽돌과 박격포를 고려할 때 실제와 같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선택이 엄청납니다. 한 웹 사이트에서 어떤 소원을 보지 않으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온라인 쇼핑은 특별한 시간 절약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일에 쇼핑을 한다.

전통적인 쇼핑몰에서의 많은 쇼핑 경험들은 하루 종일 고려한다.

온라인 쇼핑은 당신이 주말을 즐길 때 시간을 절약한다.

또는, 만약 당신이 평일 동안 온라인 쇼핑을 한다면, 당신은 주말 무료로 고통 받고 있을 것이다. 낮 시간이나 야간의 가게 시간을 발견하라.

쇼핑 몰은 그들의 다양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당신은 콘센트에 가서 그들이 가지고있는 모든 드레스를 싫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속하게 제한 할 수있는 위치에 있으며 틈새 시장에서의 수면 문제에 대해 다른 상점에 갈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이것은 쇼핑 슈퍼마켓 내의 문제가 아닙니다 – 당신이 하나의 특정 상점에있는 모든 의상을 싫어한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단순히 다른 상점으로 몇 피트 걸어 가면 모든 필요, 취향 및 까다로운 상점에 맞는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있는 고객 개인은 상점의 순수한 풍요 로움에 따라 찾고있는 것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입구를 구입하는 먼 곳에서 자동차를 주차 할 수 있으므로 쇼핑몰만큼 걸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보 야드에있는 쇼핑몰로 걸어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짧은 시간에 크리스마스 온라인 쇼핑을 하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것이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한 분석가는 인터넷을 통해 무엇을 사더라도 많은 일반 상점이 재고가 없거나 사람들이 찾고 있는 항목을 가지고 있지 않고 다른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모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물건을 사려고 할 수도 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정가에 살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은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구입할 수도 있고,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다.

따라서, 그것은 항상 무모한 소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위의 추정치를 사용하면 100 파운드 무게의 사람은 거의 400 칼로리, 200 파운드 섹스기구 무게의 사람은 750 칼로리, 300 파운드 소녀는 1,100 칼로리가됩니다.

내 아들은 친구를위한 집에있는 가게에 가기를 좋아합니다. 그는 친구들에 관한 색을 고르는 것과 같은 게임을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에게 무엇을 검색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그들이 Little Tikes 쇼핑 카트를 가득 채웠다면 그들은 식사를 그의 Little Tikes 인 캐비닛에 넣음으로써 그것을 비 웁니다.

가능하다면, 쇼핑을 단독으로하십시오. 이미 구입할 품목에 대한 자세한 목록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동의를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빠르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데려 올 계획이라면, 예산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방황하고 있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길을 잃은 어린이의 사례가 많습니다. 아이들은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단지 당신의 허락 없이 떠돌아다니지 않는다.

웹상에서 쇼핑의 네 번째 장점은 거의 무제한의 재고가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상점에서 전시되고 있는 것, 뒤에 있는 것, 의심할 여지없이 드문 경우입니다. 근처 시설에서 저장할 수 있는 품목이 무엇이든 온라인 쇼핑을 하면 원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경향이 있을 때, 내 아들은 곰을 앞좌석에 앉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