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청구 카드 지불을 수락의 장단점 – 또는 위협과 혜택을 평가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cc를 수락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한계를 수정하는 곳을 결정해야합니다 – 또는 당신이 그것을 그릴 경우 당신은 어떤 법인카드현금화 신용 카드를 수락합니까? 직불 카드를 받으시겠습니까? 온라인과 전화로 충전 카드 주문을 받으십니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여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자율이 높으면 적어도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를 사용하지 않는 카드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현재 청구 카드 사업에 이미이 제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관심을 보이지 않는 새로운 회사를 찾으십시오.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수행하십시오.

당신의 예술 프로그램 및 공예 축제 클라이언트에서 신용 카드 지불을 수락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조직을위한 환상적인 움직임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플라스틱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현금이없는 사람들의 큰 거래가 귀하의 부스를 통해 오는 경우, 당신은 신용 카드를 복용하지 않음으로써 서비스를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축제 및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로 플라스틱 카드를 복용하는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으며 귀하의 회사에 확실히 보람이 있습니다

다른 카드들도 마찬가지로 보상이나 가입 보상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에 대한 0파운드의 이자에서 보상으로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도록 노력하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큰 거래로 눈을 멀게 하라. 어떤 제안이 너무 커서 진짜가 될 수 없을 때, 아마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작은 인쇄물을 아주 잘 체크하고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의식하도록 하라.

두 번째로 이해해야 할 것은 이런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이 신용을 회복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개념이라는 것입니다. 카드를받지 마십시오. 단순히 원치 않거나 원치 않는 물건에 불어 넣을 돈이 있습니다.

호마지 카드는 매년 수수료를 부과한다.

매년 당신은 은행에 신용과 함께 연장되는 특권을 지불한다.

그 비율로 나타나서 수수료가 당신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지 조사한다.

기술적으로, FICO는 현대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등급을 관리합니다.이 확인되지 않은 절차는 신용 가치에 대한 잠재력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면 비즈니스 개발 기능이 방해가됩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사기성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 모두가 원하고 필요로하는 연료 이점을 제공하는 수많은 이점이 있지만 가스에 한 달에 얼마나 많은 현금을 투자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1 % -5 %의 현금 환급 환급을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절약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이 사람들을 염려할 때 그것은 가스 탱크 전체의 가치가 있는 비용 절감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 중에 많은 사람들이 비용 절감을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앨리슨 당신은 실제로 신용 카드 스트레스 버스터라는 책을 구성했습니다 거기에 당신은 개인이 자신의 카드를 절단해야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당신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얻을 수없는 주요 세 가지 이유로 좁혀해야한다면, 그들은 무엇입니까?

나는 당신에게 내 친구에게 알려준 것을 보여주고 싶다. 내 기사의 제목에 따르면, 나는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훌륭한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돕고 우수한 점수가 감소하는 것을 막기 위한 도구로 활용될 수 있다.

이제 주의하십시오. 연회비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검토하십시오. 또한 혜택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수량이 정상적인 비용 금액 내에서 실행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수량을 제공하는 수량은 일반적으로 연회비를 가지고 있거나 혜택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정말 높은 금액이다.

이제 조심하십시오. 연간 비용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금액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일반적인 지출 수량 내에서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연간 수수료를 받거나 혜택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정말 많은 금액을 가지고 있다.

다기능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는 선불 충전 카드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 중 상당수는 소비자가 자신의 삶의 방식에 완전히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수많은 번들로 제공됩니다

약화 된 경제로 인해 개인은 이제 사치품으로 간주되는 제품에 투자 할 수있는 재량권이 적습니다.이 때문에 회사는 한 달 동안 매출을 최소화했으며 월급은 더 적었으며 충전 카드를 일반적인 것보다 더 많이 사용해야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을뿐 아니라 그녀는 일반적으로 돈을 지불했을 일상적인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실제로 카드를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약간 걱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