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소셜 미디어가 단지 젊은이들이라고 생각하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처방전 LinkedIn을 사용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Facebook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채널을 사용합니다. 그들 모두가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좋은 일입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여섯째, 당신은 재정적 한계를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너무 많은 시간 (그리고 돈)을 소비하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해야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발견하고, 당신의 극을 달성하는 서비스와 함께 일합니다 그들은 일주일에 $ 100의 작은 금액으로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크고 빠른 개발을 원한다면 한 달에 $ 2000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십시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팔로어를 사용하여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하도록 요구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결과를 생성 할만큼 중요한 네트워크가 아닌 sns 마케팅입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 (즉, 용량이 발생)은 관련 회원과 직접적으로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항목에 바이러스 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것은 다양한 입소문 소매입니다. 입소문은 네트워크의 크기와 함께 당신의 신뢰성에 달려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관한 귀하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직접 계획 할 수 없다면 고문을 고용하는 것이 항상 더 쉽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영화에서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기본적으로 개인이 일반적인 마케팅 및 광고와 함께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먼저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달성하려는 틈새 시장이 무엇인지 확인한 다음이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발송할 때 어디에서 검색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로 배워야 할 요소는 내부 수익 서비스 정보, 지식 및 소비자를위한 약간의 보너스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직원 테스트를 받으면이 전화기에 개인 블로그를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올려 놓으십시오. 직원 블로그를 웹 사이트 운영에 게시하면 고객과 직원이 자신의 직원 측면을 염려하는 회사임을 보여줍니다. 지구상에서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면 마케팅 브랜드가 더욱 분명 해지고 견고 해집니다. 수줍음과 밍글 –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지 않는다면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 장비를 검색합니다. 특히 최근의 모든 Facebook 그것에 관하여 제안에 윙윙 거리고, 24/7 일어나는 거대한 당에 접근하는 것이 쉽다 – 당신은 단지 벽을 따라 잡기 위해 파티와 함께가는 사람의 종류 안에 모든 공동, 당신은 사교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으로 만들지 않을 것이다 – 비즈니스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지 말고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만남을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깨닫기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지원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일을 깨닫지 못한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가정하자. 심지어 집에서 일하게 된다고 하자.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소셜 웹 사이트 페이지를 좋아하고 팔로우하고 지원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검색하여 모든 사람들을 검색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첫 번째 기간에 속한 약 100 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 및 다음은 게시물 및 업데이트로 자신과 채팅 할 때 더 이상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그 이야기를 당신에게 알려준 이유는 대부분의 기간 압력이 당신이 빨리 수행하도록 정의되어 있기 때문이며 때로는이 소셜 미디어 및 광고를 통해 통제 할 수없는 일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몇 가지는 정보, 지식 및 소비자가 sns 마케팅을 즐기기위한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조직을 볼 때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야하는 이유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추종자를 알았을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메일 링리스트에 올려야합니다. 방문자를 보내 블로그 나 웹 사이트를 얻어야합니다. 가장 작은 비즈니스는 당신의 매력이어야합니다. 왜 블로그 나 웹 사이트가 당신의 것입니까?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전략을 결정합니다. 당신은 어떤 무게를 두지 않을 자유가 없습니다. 건강한 사람들은 귀하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귀하의 웹 사이트와 함께 귀하의 웹 사이트를 폐쇄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