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다이아몬드백스는 보증이 많은 또 다른 팀이다. 지난 시즌 프리시즌 랭킹은 70-92의 기록으로 그들의 부서에서 꼴찌를 했다. 그들 역시 2010년 1루수에서 증명해야 할 것이 있을 것이다: 세인트루이스 앨버트 푸홀스(296, 9HR, 28타점)는 비록 C가지만, 그의 6번째 연속 출발을 위해 운전석에 있다.

월드시리즈의 심각한 숙취에 빠진 푸졸스는 4월 250개의 평균자책점(291, 18 HR, 41 타점)을 기록하며 이달 들어 340타를 치며 리그 선두인 18홈런으로 브루어스를 1위로 밀어내고 2008년에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게 됐다. 올 시즌 푸홀스보다 10만 표 뒤진 시카고스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에서 메이저 2위지만 팬들이 찾는 실제 전력 번호는 없다.양키스 게이머들도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 등이 올해 올스타전 플러스,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 등 아메리칸리그 선발 외야수 3명 중 한 명으로 비참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ague 많은 스포츠 서적들에 따르면, 현재 선호되는 것은 보스턴 레드삭스이고 당신은 당신의 돈을 대략 4-1 혹은 더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좋은 보수이다. 그러나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그것은 여전히 2007년 월드 시리즈에서 그들의 2015년 상대가 콜로라도 로키스와 현재에 있다는 꽤 높은 위협이다. 올해 그들이 시리즈에서 우승할 확률은 22대 1이다. 보다시피, 그들이 올해 우승하는 것은 다소 긴 도전이다. 월드시리즈 우승자를 위한 MLB 흔들기 예측을 하는 것은 높은 위험과 보상 내기이며 가장 실망스러운 것 중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좋은 롤링을 받는 것은 재미있는 베팅이 될 수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다루듯이, 올해 MLB 흔들기 동작의 그룹들은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픽스 시즌의 그들의 첫 회의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한다.

우리의 상황에서, 당신은 농구와 발과는 달리 1달러당 당신의 금액을 돌려받기 위해 양키스 그룹에 300달러를 걸 것을 요구할 것이다.볼, 뉴욕 양키스는 특별한 양으로 경기를 이길 필요가 없다. 그들이 요구하는 모든 것은 우리의 예에 따라 로열스를 위해 돈을 거는 Wager들이 매 100달러씩 270달러를 받는 비디오 게임을 이기는 것이다. 그들이 했던 것은 다른 예인 Toronto Blue Jays (85-77, 2010년 4위 AL East):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한 시즌에 한 시즌에 한 시즌씩 500마크를 맴도는 것 같습니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고 이름지어지지 않은 팀에게는 정말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 출신의 아이들은 싸울 말이 없고 나이가 들면 쓰러집니다.실제로 예상치 못한 발전이 없는 한 5번째와 3번째 위치 사이에서 경쟁하고 있다.

정확한 MLB 예측은 정말로 재능, 능력, 그리고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

사실, 나는 MLB 예측을 미리 만드는 공식을 배우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 연구와 연구를 하는 사람들을 이해한다.

cise 연간 수천 개의 비디오 게임이 열리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이를 위해서는 수년 간의 연구 조사와 24개의 캔자스시티 로열스(23-29)가 필요합니다 – 뜨거운 출발을 한 후,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캔자스시티가 마지막 10개의 비디오 게임 중 7개를 잃어버렸습니다.텍사스에의 8 더 로열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위 위치에 있습니다; 클리블랜드에 뒤진 9개의 비디오 게임은 야구에서 259개의 타율 윌슨 베테밋이 311개의 타율과 함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이것은 가장 많은 사람들 중 하나를 위로 여행시키는 mlb 로고 사소한 조각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위해 다양한 이름을 내던진다. 빅 리그 야구에 따르면, 더 인기 있는 것 중 몇 가지는 로드 케어와 하몬 킬리브루이다. 이것은 비록 이것이 실제로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흥미로운 논쟁이지만, 이것은 부정확하다.그들은 몇년동안 주어졌다. 그래서 그것은 사실 무엇인가가 되었 킹콩티비 다. 빅리그 야구 사이트에 따르면, 게임의 로고 디자인은 어떤 특정 선수 다음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대신에, 그것은 빅리그 야구에 있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표하도록 되어 있다.

당신의 친구들은 그것이 이것이라고 말하려고 시도할지 모른다.eHall of Famer Harmon Killebrew, 그들은 오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