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영화의 품질은 일부 고등학교에서 정말 나쁠 수 있으므로 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비디오의 품질에 대해 얻기 위해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강화하기를 원하는 첫 번째 것은 속도입니다 속도는 럭비에서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속도를 개발하기 전에 먼저 축구 부츠를 착용하십시오. 아침 일찍 조깅하고 15 분에서 20 분 동안 달리는 저렴하면서도 내구성있는 축구 신발 건설 사업은 축구에 필요한 기본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뒷마당이나 공원 주변에 있음을 깨달으십시오. 아침은 다른 시간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것을 훨씬 더 강하게 찾을 수 있더라도, 많은 불평은 폭발적인 시작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Deadlifts 및 Box Squats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의 사랑과 초점이 축구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비록 당신이 프로이지만, 당신은 30 대 초반까지 경기를 할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얼마 동안 지속되는 프로 경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열쇠는 정상 이하의 문제 엉덩이를 시작하고(이것은 자연적으로 일어날 것이다) 당긴 후에 적극적으로 뒤로 물러서서 등을 평평하게 유지한다.

우리는 이것을 전통적인 올림픽 리프팅 동작에서 파워 리프팅 데드리프트와 관련된 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

바 뒤에 어깨를 유지하고 몸을 다시 뒤로 젖히고, 낮은 리프 세트를 사용하라. 특히 눈부신 무거운 스쿼트를 치는 것에 대해 잘 느끼지 못하는 하루에 쉽게 공급할 수 있다.

또는 들어 올리십시오. 당신이 여전히 스내치 데드리프트에서 무거워지는 동안, 그것은 여전히 이러한 연습보다 가볍다.

심지어 여자 축구 게임을 재생하고 정말 즐길 축구는 대중의 게임이되었습니다 결정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아이에게 주선해야하는 것은 적절한 축구 코칭이 될 수 있습니다 그에게 축구의 씨앗을 뿌린 여러 어린이 축구 마상 대회에 참여하도록 격려하고 그리고 당신의 아이가 정말 축구 선수가되고 싶다면 그를 도와 정말 그를 돕는 챔피언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아이가 유용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정밀도로 축구 코치를 선택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기술을 회복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포지션별 훈련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기술은 당신에게 다른 후보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유일한 것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리 맥과이어를 축구 영화만큼 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이 게임의 어떤 확고한 면을 보여 무료 실시간 TV 중계 준다. 그것은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주니어와 같은 할리우드 거물들이 출연한다.

그리고 르네 젤위거 이 이야기는 NFL 사람들을 대표하는 효과적인 에이전트인 제리 맥과이어의 뒤를 잇는다. 어느 날 그는 깨달음을 얻었고 그것을 표현하면서 직장을 잃었지만, 그는 그에게 충성하는 유일한 선수와 함께 그의 경력을 이어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에서 많은 양의 축구 액션을 돕는다.

Friday Night Lights (2004) -이 영화는 1988 년 페름기 고등학교 팬더 스 축구 팀이 주 결승에서 뛰었을 때의 이야기를 따른다. 3 자 동점으로 시즌을 마친 후 동전 던지기가 일어나야 플레이 오프를 결정할 수있다.

그들은 토스에서 승리하고 결승에서 좁게 패배한다.

강력한 달라스 고등학교 팀 Billy Bob Thornton은 코치 게리 게인즈 (Gary Gaines) Lucas Black, Derek Luke, Tim McGraw

Jon Kitna : Tony Romo가 6-8 주 동안 길을 잃은 후 327 야드의 13/22와 1 개의 INT Kitna가 큰 숫자로 휩쓸 렸습니다. 그리고 그가 처음으로 공동 구성 요소를 밟았을 때 변화하는 것보다 떨어졌습니다. 이제 Kitna는 두 번의 연속적인 견고한 외출을 합쳤습니다. 이것은 그가 이번 주에 방대한 양으로 픽업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무기로 그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Kitna가 상대 수비수 복장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면, Kitna는 여기서 믿을 수 없고 매우 좋은 숫자로 이어질 것이다.

축구는 정말 모든 곳에서 열풍입니다 축구 트라이얼은 개인에서 가장 많이 거주하며 잠재력이 눈에 띄게됩니다. 또한 프로 축구를 사용하여 매력과 광채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십대들은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뛰고 싶어합니다. 사실, 다양한 축구 재판이 인터넷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유망한 축구 클럽은 잠재적 인 선수를 테스트하기 위해 그러한 시련을 조직합니다. 그것은 방에서 좋은 성취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프로 클럽에 들어가기 위해 축구를할 수 있는 잠재력을 얻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러한 시련이 다음과 관련하여 생성 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Friday Night Lights는 주로 같은 이름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기반으로하며 매우 TV 쇼가 되었습니다. 영화는 c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