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레버리지와 여분의 현금으로 시작된 부동산 가치, 그리고 현실(더하기 금융 위기)은 올해 또는 그 이후에 투자하는 Cat Tower 부동산 가격을 폭락시켰다.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한다.

각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도매처럼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효과적인 시작과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이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다.

16Get started without any exercise industry experience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승선한 평범한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들이 포함되어 있다.

아니요

마지막이지만 여전히 중요한 것은 출구 치료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얻는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조달하여 투자 내의 수익으로 월별 자금 흐름에 접근해야 한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 RIGHT Nearby를 시작하고이 이발사를 사업에서 제외시키기 위해 모든 시도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상점 정면과 이발 의자를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거대한 표지판을 넣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머리카락을 자릅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새로운 경쟁자 바 또는 나이트 클럽에 가서 동시에 녹색으로 변하는 것에 의한 것

걱정하지 마십시오 자주 다루지 않는 경우 모든 사람에게 회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을위한 올바른 전략의 이유가 될 것입니다 많은 좋은 기회 투자는 종종 자신의 이웃과 함께 존재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을 시작하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자신의 돈이나 돈을 사용해야합니다 돈을 빌려 재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가 있습니다 돈을 빌리는 것은 종종 모든 부분에 도움이됩니다 제한된 금액을 가지고 있다면 몇 가지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으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은 소식은 같은 일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정말로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그 후에 당신은 값싼 부동산 투자 가이드를 찾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원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투자로 성공하느냐에 상관없이 궁극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검증된 고구경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과 함께 운영하고 배우는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원래 하나의 시작에서 몇 가지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습니다 다음 당신의 방법을 일하는 것입니다 느린 속도로 작업하는 것은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have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 재산의 최종 가격에 대한 속성 사이의 연간 급여를 비교에서 오는 것입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재산 비용 $ 120,000이면 GRM은 일반적으로 10입니다. 측정하다

Equity Industry Investment Trusts (REITS)는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및 밤새도록 전국을 통해 다양 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장기간에 걸쳐 그리고 수년간 투자자에게 평균 배당 임금보다 높은 성장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식은 주식 전문 틈새 시장에서 거래됩니다. 부동산이 싸게 되었을 때이 주식은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이 있습니다 :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Think 그리고 꽤 새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올바른 투자를 조달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마스터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하는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필요합니다

7 단계 – 교육을 계속하십시오 : 중요한 사람은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더 많은 실제 재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고 있습니다.

당신의 전투가 훨씬 더 나아지십시오. 남자와 여자가 오기를 바라는 표시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해야합니다.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당신을 지원해야합니다.

이 신비한 치료법은 분명히 정사각형이 될 것입니다. 첫째, 부동산 가격의 엄청난 하락이 있습니다. 2011 년과 2010 년의 1/4 분기를 비교해 보면 주택 가격의 하락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업계가 나쁜 모양을 만들 때까지 큰 지표입니다. 둘째, 고민 된 부동산의 매출 증가는 작년 36 %에서 올해 39 %로 증가했습니다. 비록 저당 잡힌 부동산이 주로 낮은 비용과 관련된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이지만, 실제로 그들의 장기적인 제주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재정 수준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압류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