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나는 이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부동산을 살 수 있는 100 가지의 창조적인 것을 깨닫습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합니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패키지 내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유능한 이웃에서 주요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거나 모호한 공간에서 엄청나게 좋은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 및 나이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가 아름다운 백조 안에서 조심스럽게 계획 될 수 있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정확히 같은 위치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매년 어떤 이익도 알지 못한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보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하는 유일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안정적이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십시오!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특혜를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세입자가 될 수없고 집을 대출로 구입한 경우 모기지 지불을 수행해야 함을 의미하며 재산은 1년 동안 과세 대상이됩니다. 또한 유지 보수 및 수리 가격이 임대료를 초과하는 경우 해당 연도의 세금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오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임대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자금을 투자한다.

당신의 개인적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정도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답변이 아니오이고 예, 그 순서대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취득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준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이는 거주지의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rrrsubstantial amountial debt killer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할 수 없다는 것은 재산을 재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악몽

네 번째 방법은 적기 표지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기 표지판은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실제로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입니다. 집주인은 단순히 집을 빨리 구입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전화 번호를 큰 글자로 나열하여 고민하는 소유자는 누구에게 전화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수많은 도로에서 적기 표지판이 금지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다른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부터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액센트 조각으로 임대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내가 세미나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열정적으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나는 아직 밤을 통해 당신이 필요한 것을할 수 있다고 느끼게하는 다른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이 세미나 중 하나에서 돌아 오면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와 기술을 얻을 것입니다.

인구 통계 학적 그룹 (많은 사람들이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하는 경우)에 마케팅을하는 경우 어떤 유형의 판매자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는 그런 벤처기업을 만들기 위해 당신이 그 도약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지식을 갖는 것은 부동산 투자를 유발하는 것이 흥미롭고 수익성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긍정적인 면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면도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매우 정확하게 얻을 수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당신이 집을 사기 위해 100 가지를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당신이 볼 때,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특별히 재활치료를 하거나 도매 고객들에게 일자리를 찾아주는 집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이 필요했고 형편없는 집이 필요했다. 다른 방문객들은 그들의 돈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고 또한 내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이상적이지 않았다.

19 궁극적으로, 사람들을 돕는 데 중점을 둔 훨씬 더 많은 장소에서 비즈니스를 완료하십시오. 6, 7 및 8 자형 투자 제국을 신속하게 생산하는 동안 Weve는 때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