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이 리뷰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누구나 자유롭게이 리뷰를 복사하여 배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상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과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하게 만드는 것은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대선 후보자 인 릭 페리 (Rick Perry)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올랐습니다.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는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바느질했습니다. 경제적으로 불우한 배경을 가진 사람이라면 그 과정에서 그 위에 올라갈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비용 효율적인 것을 성취하지 않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집니다. 한 학기 또는 두 학기가 지나면 사라집니다. 그러나 수년간의 각 외출과 일을 마치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및 기술없이 실제로 어디에서나 얻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20 대 후반과 30 대 초반에 학교로 돌아 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몇 년 뒤에 자신을 수집해야합니까? 그리고 그 시간 동안 최저임금에 대해 예산과 무공해 일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돈을 벌 수 있을까? 사람은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4만 5천 달러 대신 몇 년 동안 2만 1년을 버는 것은 10년 후에 경력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말할 것도 없이 10억 달러의 수입 중 4분의 1이 들 것이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이 활용될 때, 교수 프로그램은 그들의 시스템에 대한 더 많은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지 않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이 대학 프로그램은 이 젊은 남성 교육 대학에 고용되었으며 매주 휴일 주말마다 사망합니다. 대학 프로그램은 이 선수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대학 수준이나 어떤 수준에서는 게임에서 이기고 큰 부를 유혹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둘째, 매달 귀하의 529 대학 계획에 자동으로 입금되는 학위를 예약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얼마인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아들이나 딸이 대학에 갈 때까지 정확히 소유하는 방법에 따라 더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한 달에 5 달러 또는한 번에 20 달러에 불과하지만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학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이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12 년 연속으로 교실에 있었고 실제로 철거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받지 못했다면 왜이 길을 따라 가고 싶습니까? 의심 할 여지없이 직업을 얻고 기술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나은 교육의 사회에 비용을 들이기 전에 무엇이 우선적으로 필요하고 사람이 필요한지보십시오.

당신이 당신에게 보여주려고하는 것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사전 자금으로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학생 대출을 충전 카드로 스트레스 수준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사에서 더 빠른 상품은 당신을 훈련하려고하는 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모든 부모 최악의 대학 악몽을 살 수 있습니다, 11 시간 위기는 그들이 자신의 학생 대출 옵션을 찾기 위해 갈팡질팡하는 동안 대학을위한 돈을 찾기 위해

대학 교육 비용으로 귀하의 비율로 가치 향상 보장 자녀가 5 세가 되 자마자 수년간의 학교 교육을 준비하는 경우 17 세가 되면 여전히 수년간의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합니다. 직장을 사용하여 월급을 직접 입금하거나 매월 은행 계좌에서 직접 입금하도록 설정하십시오.

Goofing off, 그것은 고등학교 때 나의 문제였습니다. 내가 그것을 끝내기를 원했던 날에, 나는 한때 그랬습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내 모든 것을주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던 날에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고등학교와 관련된 나의 4는 Cs, Ds 및 Fs와 관련된 성취도에 대한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18 GPA가 많은 학교에서 받아 들여지지 않는 배선 방식에 합류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자녀의 대답은 다를 수 있지만, 그가 참석할 초등 또는 교수진을 고려하기 전에 문자 메시지가 처음에 대학이 아닌 이유를 알아 내야합니다. 그는 평생 꿈이 기자가되어야합니까, 아니면 교사와 함께 우둔하기 때문에이 옵션을 추구 할 수 있습니까? 따님이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머물 계획이 있는가, 아니면 이사할 의향이 있는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가질 수 있는 기술에 대한 요건조차 있을까?

인터넷 대학이 6 개의 미국 교육부 지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구성 요소 인 경우 다음 사람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인중개사 학원 . 일반적으로 학교가 오프라인으로 존재하는 경우 (운영 기반이있는 동안 캠퍼스가 있음) 인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학은 일부 프로그램에 대해 온라인 교육 대학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교육자가 면밀히 모니터링하는 실습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최대 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