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이 돈은 기본적으로 대출 기관의 돈입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기간이 올 때 이러한 대출 현금으로 약속을 요청합니다.

경제의 현재 상황은 일반적으로 폭발에서 투자자를 밀어 사실, 상당히 더 많은 사람들이 최근 이벤트를 통해 재산에 들어가는 숫자 개인과 관련된 큰 하락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그들의 정규 회원에 21 세의 4 %의 개발을 기록했다 이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업계에 모험에 있는지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가치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도매업자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실제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고 정보 실사를 요청한 다음 자신의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바로 보냅니다

모든 가능한 부동산 투자와 주식 시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보완할 주식을 선택하지 않고도 다수의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주식 기호 IYR과 VNQ는 두 가지 ETF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지원으로 안내 할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한 발을 들여 놓고 길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올 때 수행 할 작업을 배울 수 있다면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보통일까? 그들은 당신보다 뛰어난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들에게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창의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사람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5 개 대륙의 7 개국에있는 더 많은 투자자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하여 진행중인 기반에 대한 투자 거래에 대한 합작 투자와 같은 투자자를 돕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효율적으로 학습 기간으로 많은 시간을 절약 사용의 생각을 말한다 모기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사용할 수있는 속성과 구매의 계획 정보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면이며 단위 내에서 살고이 접근법을 얻는 것 잠재적으로 소유자가 자금 조달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와 같은 당신의 보내는 조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녹음 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는 자격이 될 때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 위해 언어를 통합해야합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의 돈을 투자했습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gl오션센트럴비즈 증가했으며 재산은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수익성면에서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 임에도 불구하고 필수적인 일을 제대로하면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밤새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이야기를 듣지 마십시오. 수익을보기 시작하는 데 하루 이상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남성과 여성이 집을 얻고 시도 할 수있는 전형적인 일주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장소 비용이 $ 120,000이면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효율적인 척도입니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고객과 부동산을 보유하고 장기적인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기술이 아닙니다.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얻는 것이 더 나은 전략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확실히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지연없이 몇 가지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하면 당신의 방법을 작동합니다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 할 수있는 것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통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설명했다. 아니,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너무 우울한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