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직불카드를 진정으로 좋아한다.

그들은 저축 계좌에 남아 있는 돈만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할 능력이 있거나 없을 수도 있는 매달 비용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금전적 자유로 인해, 고객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혜택 플랜이 제공되는 것을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둘째, 보상이 제공되는 것이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을 형성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과 연간 요금이 있으므로 혜택이있는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좌를 제대로 처리하고 월별로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는 한 6개월 후 카드 사업에 신용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 있다.

각 c c 거래에 대한 처리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러한 수수료가 포함될 수 있지만 일반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완전히 무료 처리 장비 조직 소유자는 또한 수수료 대 신용 카드 거래의 이점을 안정화해야합니다. 수수료로 지출하는 것보다 신용 카드를 수락하여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습니까?

앨리슨 당신은 실제로 충전 카드 스트레스 버스터라는 책을 구성했습니다 거기에 당신은 개인이 자신의 카드를 잘라해야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사람들이 충전 카드를 얻지 말아야하는 상위 세 가지 이유로 좁혀해야한다면, 그들은 무엇입니까?

연회비가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공급자에게이 특정 요금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신용 보고서가 우수한 유서 깊은 소비자 인 경우 행복하게 귀하의 요구를 승인 할 것입니다.

30/30 가이드 라인을 절대로 잊지 마십시오. 연체료는 신용 보고서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이를 초과하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혜택 기반 카드는 일반적으로 매월 신용 카드 명세서를 지불하는 소비자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보상 기반 충전 카드는 일반적으로 APR이 훨씬 큽니다. 매월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으면 추가이자가 당신이 만든 혜택의 기능

그래서 당신이 진짜 피클에 남아 있고 당신은 이미 당신의 신용을 완전히 파괴했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재건축에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할 수 있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면 즉시 오래된 카드를 효과적으로 닫아야 합니다.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계정이 닫혀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의심할 여지없이 오래된 카드가 닫힌 카드 사업에 대해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귀하의 신 소액결제현금화 용 보고서를보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들의 승인을 제공하기 전에 정말 엄격한 일부 회사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이이 기존 신용 점수의 긍정적 인 경우, 앞으로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보고 당신이 거절 될 때, 당신의 보고서에 대한 문의로 올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요청할 때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신용 카드 또는 기타 거래가 승인 될 기회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자격 요건이 현재 상황과 일치하는 카드를 찾으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카드 사용에 관해서는 익숙해 져야 할 몇 가지 특별한 사실이 있습니다.이 특정 종류의 플라스틱에 대한 조건이 귀하의 요구 사항과 마찬가지로 귀하의 금전적 능력에도 효과가 있음을 보장하기위한 것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의 신용 제공 업체를 개발하거나 개발하여 오늘 Experian, Equifax, TransUnion 등 3 개의 중요한 신용 기관에 신용 활동을보고하여 신용 개발 또는 불량 신용 재건에 절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카드와 관련된 요금, 특히 연간 부분 요금 및 추가 요금에주의해야합니다. 많은 연수생이 신용 기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는 것을 고려할 때 연수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자율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