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대출은 귀하의 신용 보고서에 결과가 없다는 것을주의하십시오. 많은 재정적 의무를 낮추는 전략은 귀하의 신용 점수에 나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러나 부채 조합은 귀하의 이자율을 낮추고 비용을 더 쉽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모두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갚기 위해 필요한 돈의 양에 대해 대출을받을 수 있다는 가정에 근거합니다. 무자비한 현실은 당신이 그 대출을받을 능력이 없거나 적어도 합리적인 이자율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대출 기관은 현재 재정적 의무가있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것에 매우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부채 통합에 등록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진지하게 고려하라. 당신이 저축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대출 조합 지불에 포함될 수 있도록 당신의 청구서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금융 의무를 통합하는 것은 당신의 월별 지불을 낮출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지출을 줄이고 여분의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부채 통합 과정은 기본입니다 금융 의무 통합 회사에 매월 낮은 정기 지불금을 지불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통합 대출을 받기로 선택하면 사업을 다시 지불하게됩니다. 반면에 재무 의무 관리 지원을 받기로 선택하면 부채 관리 사업을 지불하게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돈을 모든 비용으로 분산시킬 것입니다

채무 보조원은 개인이 어떤 유형의 비용을 지출했는지 알아야합니다. 모든 청구서를 수집하여 보조원이 회사와 연락하여 부채를 탕감하는 데 도움이되는 금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보조원의 주요 목표는 지불액을 최대 60 % 이상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금융 의무 보조원이이를 수행하려면 낮은 이자율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적으로 1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면 전문가는 각 회사, 그래서 당신은 단지 $ 4,000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한 번에 총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금융 의무 통합 대출과 금융 의무 결제 사이에 끼여 있습니다. 둘 다 장단점이 있으며 정직하게 말하면 후자가 훨씬 더 나은 대안처럼 보입니다. 금융 의무 감소 서약은 특히 만족하기가 어려운 개인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금융 기관에 정착하는 것보다 대출을받는 것이 더 나은 경우가 있습니다

조합을 생각하기 전에 모든 재정적 의무, 잔액 및 각각에 대해 지불하는 이자율을 기록해야합니다. 진행하면서이 모든 정보를 이해해야하므로 철저하고 정확해야합니다.

금융 의무 통합은 나쁜 금융 의무로부터 주권으로가는 주요 단계 일뿐입니다. 확실히 즉각적인 대답은 아닙니다. 부채를 대출과 결합했을 때 여전히 금융 의무 통합 대출 제공 업체에 대한 약속이 있습니다. 일단 조합이 모든 부채를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부담을 줄이고 지불과 조화를 이루는 더 쉬운 시간을 제공하는 금융 의무 지불 방법입니다. 제공되는 오늘 낮은 비율로 새로운 충전 카드 계정을 열고 새로운 카드로 잔액을 이전하십시오. 기존 대출이 18 %이고 새 카드가 6 % 인 경우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또는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족이나 친구에게 그들이 사용했을 수도있는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묻는 첫 번째 일을 결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유형이며 비용은 얼마입니까? 그 사업은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유지해 왔습니까? 연구 조사를 수행하고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를 발견하십시오.자신 만의 것을 찾을 수 없다면 자신의 위치에있는 소비자 방위 기관을 조사 할 수도 있습니다.웹은 마찬가지로 귀하의 재정적 의무 옵션 요구 사항에 맞는 비즈니스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부채 통합은 단순히 부실 채권에서 주권으로가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즉각적인 대응은 아닙니다. 실제로 금융 채무를 폰테크 대출과 통합하자마자 부채 조합 대출 기관에 대한 헌신이 있습니다. 부채 통합은 단순히 부채를 차게하고 지불과 일관되게 더 쉬운 시간을 제공하는 금융 채무 지불의 기술입니다.

1) 개인파산은 없다 개인파산은 제출하지 않는다 인정하자, 부실에는 아래에서 검토할 단점이 있으며, 사회적 낙인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