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에서는 2001년 말 양키스처럼 댈러스 스퍼스가 NBA의 라스푸틴이다. 보통 탈락할 때까지,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조용한 강도의 팝과 함께 경기를 하게 될 것이다. 토니 파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의 재등장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앞으로 다가올 위대한 일들을 암시했다. 보스턴에서 셀틱스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은 보통 하나의 생각일 것이다.

12 어떤 종류의 카르멜로 앤서니 땅인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도전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또한 특정 사용자와 비교하여 클럽을 축하하기로되어있는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은 좋아하는 NBA nfl 팀에 대한 충성도를 보여주고 싶은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팀이 경기에 참가할 때 착용하십시오. 항상 많은 팬들이 팀 nba 유니폼에 나타나는 것을 관찰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는 다른 모든 셀틱스와 함께 훌륭하고 시크한 유니폼을 입는다!당당하게 끼어들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시작 5는 실제로 좋다. 나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통 작업 디자인을 가지고 중앙에서 시작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

출발 2개의 포워드는 종종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메일맨 Karl Malone이다. 추가로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두 명의 선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 Johnson의 측면에서 경기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일 것이다.

NBA는 스포츠 분야에서 더 이상 대기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여러 여성들이 농구에 흥미를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몇년 후, NBA 게임이 있을 때마다 TV에 관해 전환한 것은 일반적으로 남성이었습니다. 아마도 게임에 직면한 해 또는 다른 것일 수 있지만, 여 농구 스코어 성은 스포츠와 스포츠웨어를 사랑하기 시작합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NBA 재킷, 모자, 유니폼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여성 스포츠 팬을 향한 더 많은 목표는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아마도이 목록에서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을 해야하므로 온라인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또는 상대 플레이어를 변경할 수 있는 기술이 포함됩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구매자는이 비디오 게임에서 많은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이 게임 중 몇 년 동안 반복하면 NBA 08에서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플레이하기에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아무도 볼 수 없습니다.이 게임은 플레이 오프와 미니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에 문제가없는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프랜차이즈 모드가 실제로 작동 중에 누락되었습니다. 게이머가 풀 시즌 모드를 끝내면 자주 아무것도받지 못합니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변경하기위한 다른 아이디어 과정이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저장할 것입니다.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 일 것입니다.하지만 가기 전에 Lebron James가 2010 년 Slam Dunk 경연 대회를 후원 한 것에 대해 Lebron James를 불러야합니다. 그는 09 Lebron에서 사실상 그것을 바쳤습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unathletic 선수와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 (적어도 첫 번째 분 동안)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상점과 인터넷 기반 상점에 의해 계산됩니다. 슈퍼 스타 Kobe Bryant는 그의 경력에서 11 번 올스타에 있었고, 그의 No24 Lakers 저지는 그의 인기를 확실히 보여주는 리그 베스트 셀러 NBA 저지 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뉴저지 네츠가 되기 전에, 그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네츠였다. 어떻게 미국인들이 네츠가 되었을까? 누군가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의 역사적인 과거가 다른 두 오하이오 팀과 운이 맞았다고 제안했습니다. 제트와 메츠 브라운은 이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붙어있었습니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두 번째 시즌인 NBA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개의 성명서로 4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를 사용하여 더 많은 플레이 오프 뭉치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