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 다른 것보다 추가 요금을 부과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무료 셔틀 서비스 또는 사용의 단순성을위한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항상 가장 실용적인 의사 결정 방법은 아닙니다.

첫째, 전화 상점이나 정비사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을 획득했거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 제휴한 것은 환상적인 옵션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정비사에 속한 자격 증명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자동차 / 디젤 학교를 방문한 사람은 차고의 mecha chuck 고려씰링 일부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교육이 더 많이 포함됩니다.

손실 리더 : 일부 회사는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액의 금액을 청구합니다. 예를 들어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위치에서의 오일 변경 이러한 손실 리더는 실제로 거래에서 현금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합니다. 고객은 대개 자신의 극단적인 역량으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필요한 기능에 대한 견적을 받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과 부품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수리 내에서 최고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점화 플러그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타면 점화 와이어도 변경해야 합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모든 사람에게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얻을 것을 권장하는 사람을 이해하도록 요청하는 과정을 시작하십시오. 방문하는 사람 또는 만족스럽지 않은 사람에게 서비스가 만족스러운 자동차 자동차 수리 또는 심지어 괜찮은 경우에 그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또한 틈새 시장이 완전히 동의했는지 또는 그 이상인지 물어보십시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수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적절하게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능력과 훈련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건조한 날씨에 자동차를 개선하기 전에 어떤 훈련이나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 시프트는 페달을 밟기 전에 속도를 줄이기 위해 차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눈보라 나 폭우로 인해 미끄러운 표면이 스키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전통적인 팁은 오늘날의 서비스 현장에서 효과가 없습니다. 서비스 시설은 사람들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독창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자동차 수리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은 오래된 팁과 제안이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사기에 종사할 수 있게 해주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귀하의 유망한 자동차 수리 기술자를 조사하십시오. 고객 만족도 또는 많은 고객 합병증에 관한 상을 수상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역의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은 이러한 종류의 데이터에 대한 좋은 출처입니다. 온라인 검색의 짧은 세트를 통해 지역 자동차 수리 정비공이 인정하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점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 시간에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오일 유지 보수 문제로 인해 일반적인 수리가 있는 경우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자동차 연도 및 전화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의 손을 통해 갈 것입니다 신중하게 그것을 읽고 해결의 혼동 결혼 의식의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점화 플러그를 변경하기위한 기간을 지정합니다.

당신이 실습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떠나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 져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가 있고 필요한 필수 도구를 이용할 수 있다면, 그렇게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귀하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작성하고 정비사가 명예를 수행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합니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되고 장기적으로 현금을 지불해야합니다. 매년 1 ~ 2 회 브레이크 검사를 받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