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아니었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이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지금 우리에게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우리 직원에게 전화하지 마십시오.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것입니다 MLS (다중 목록 서비스), 그러나 당신은 MLS 지수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으로 공인 된 부동산 중개인이되었습니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에 의해 맹세하는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나는 그것이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누가 옳습니까? 글쎄, 사실이든 아니든, 둘 다 맞아. 당신이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일 때, 나는 모든 사람이 MLS를 걸 때,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확신해. 그렇지 않으면, 이것은 더 혼란스러워.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밤에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거래를 찾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준 곳이 어디였을까?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실제로 다른 부동산 투자 기회 계획이 있으며,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하고,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이길 수 있다는 근거를 속였습니다.

부동산은 부를 쌓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여러분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드는 것은 쉽지만, 첫 번째는 여러분 자신을 확실히 아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그 목적에 도움을 줄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한 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25 %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옷 에어러 계약금은 투자 순이익에 도움이됩니다. 왜냐하면 예산이 적기 때문입니다.이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는 ROI 또는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사용하여 안정성을 가질 수 있으며 토끼가 되는 것처럼 뛰어 다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다른 장소입니다. 좋은 안정성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처럼 그들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컬러 실링 키입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2만 달러입니다.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를 구입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주식 시장은 연간 10 %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단계 # 2 – 목표 시장이 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 모든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차압이 귀하에게 호소하면 차압 시장에 투자하십시오.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주 소유주를 찾아 부동산 마케팅 계획에 집중하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이상 완전하지 않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요인 위치.

당신은 이야기를 인식합니다; 하나의 계열사를 갖고 싶습니다 –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꿀 수있는 군중 –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친구를 얻는 삼촌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 그들의 장소를 빌려주고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에 다음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서명 및 PS 전에) : 응답하지 http://kumgun.co.kr 않으면 거주지가 구매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좋은 집 소유자를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잘 돌보는 세입자를 확보하고, 당신의 세입자가 유리한 신용 기록 점수를 가지고 있다는 드라마 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들지 않는 것, 바람직하게는 650 또는 그 이상을 가질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하며, 그래서 그들은 또한 노력에 돈을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 임차인에 대한 경험 확인 후 나중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보증금을 내려 놓으십시오.

그러나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하여 행동의 적당한 계획을 얻어야 한다 당신이 인식해야하는 첫번째 것은 아이디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