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들은 어떻게 결혼식에 가장 좋은 남자 정장을 선택할 수 있을까? 유명 디자이너의 시그니처 수트를 구입하는 것이 결코 잘못되지 않는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비용상의 단점으로 인해 모든 사람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평판 좋은 재단사로 맞춤화 된 수트가 올바른 아이디어이지만 때로는 남성이 이러한 진행 상황을 이해하는 데 충분한 시간과 인내심을 갖지 못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가장 효과적인 드레스를 위해 신중하게 예산을 책정하고 있지만 비용이 기여하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를 포함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조심하지 않으면 침착하게 웨딩 드레스보다 이러한 작은 필수품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예를 들어,이 운동화는 종종 예상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특히 결혼식을 위해 다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구입하십시오. 목걸이, 귀걸이와 같은 보석을 착용해야하는 경우 팔찌 또는 팔찌, 당신은 당신의 예산 안에이 비용을 포함해야합니다. 실제 같은 것은 당신의 베일에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머리 머리에 착용 할 다른 종류의 아이템 물론, 당신은 항상 돈을 절약하기 위해 친구들로부터 이러한 것들을 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야외 결혼식을위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위에 이벤트를 계획 당신은 방해와 원치 않는 초대 손님을 방지하기 위해 무언가에 참여하는 경우 한적한 위치를 찾아야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적인 영지 및 극도로 뒤뜰에서 결혼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또한 우리의 결혼식에 기상 조건이 나쁜 경우 백업 계획을 원할 것입니다 24 시간 간격 만약 위치가 실내 시설이 없다면, 파티 텐트 게다가 욕실이 없으면 포르타포티를 빌려야 한다.

우아한 결혼식 피로연의 장식품은 전통적으로 장미 나 난초와 같은 우아한 꽃을 특징으로합니다. 큰 은색 꽃병이나 장미의 무성한 전시물에 있는 그랜드 센터 피스는 완벽한 테이블 배열입니다. 훌륭한 도자기, 반짝이는 크리스탈 스템웨어 및 다마스크 테이블 보에 반짝이는 은색으로 테이블을 설정하십시오. 손님 목록, 밴드 및 작은 오케스트라가 리셉션을 위해 아름다운 음악을 만듭니다. 여러 층으로 된 키가 큰 하얀 웨딩 케이크를 곁들인 저녁

어떤 사람들은 좋고 아늑한 날씨와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E Tropez에서 매듭을 묶을 때 건강한 감염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같은 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일부 가족 구성원은 함께 꽃 준비를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결혼식 기념비가 될 수 있습니다, 다시 양초를 사용하여 개인화 된 간단한 호의를 만들고, 손님 비누, 미니어처 사진 액자 또는 분명히 좋은 단순한 향기로운 꽃이나 허브 라벤더에 해당 색상의 리본으로 묶여있는 작은 꽃병에,이 모든 아이디어는 항상 결혼식 비용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한편,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판사를 찾아 결혼했다. 폴의 가장 친한 친구 몇 명만 있는 아주 단순한 결혼이었다. 그들의 팬들 코엑스웨딩박람회 은 쉬운 결합에 기뻐했다. 찰스와 다이애나와는 달리, 폴과 린다는 죽을 때까지 함께 있었다. 아주 중심적인 시대에, 사람들은 매년 약 2번 목욕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 당시 욕조에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은 그들의 휴식 시간이 거의 없을 정도로 정말 피곤하다고 한다.

샤워하기 위해 물을 데우는 일 또한 드물고 비쌌다. 따라서 그들은 크리스마스 전과 여름 동안만 씻을 수 있다.

하지만 결혼식은 봄에도 꽤 많이 열린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그렇게 신선하지 않을 수도 있고 좋지 않은 냄새를 풍길 수도 있다.

그래서 가장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해결책은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여 그렇게 좋지 않은 냄새가 많다는 것을 가려내는 것이다. 허브는 보통 드레스에 바느질되었다. 신부와 함께 정말 큰 향기로운 꽃꽂이를 들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도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부활절,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마스, 추수 감사절, 할로윈 또는 계절의 여러 다른 특별한 날 중 하나와 같이 두 사람에게 중요한 휴식을 선택하십시오. 휴일 결혼식은 가족을 함께 모을 수있는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첫째, 오랜 미래의 성취를위한 위치에있는 목적지 결혼식은 그들에게 일반적으로 원했던 결혼식을 제공 할 것입니다. 모든 부부는 결혼 예식이 진정으로 특별하고 대다수와 완전히 다른 것을 원합니다. 그들은 매우 매력적인 목적지에서 나를 교환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평범한 마을의 성공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해변, 눈 덮인 산 또는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곳에서 결혼하는 것을보고 싶어합니다. 결혼식, 그 커플은 그들이 원했던 꿈의 결혼식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현금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출발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당신이 da를 시작하기 위해 선택할 수있는 방문자 예산을 트리밍하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