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모든 플레이어를위한 부동산 권리 자산 차량에 투자하고 있습니까? 만약 이것이 모든 세계에 딱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4년 이후로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세입자들이 내 소유지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한 부대가 파손되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았고, 나는 나의 정당한 몫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받았다.

시작하는 또 다른 접근법은 이동 및 임대료라고합니다. 이것은 기존 주택 소유자가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소유자가 거주하는 별개의 주택을 구입하는 위치입니다. 다시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의 최종 결과가 실행되므로 현금 흐름이 매우 가능성이 높습니다.이 특별한 시나리오에서의 도전은 두 가지 대출을 모두 끝내거나 현재 주택과 20 % 이상의 지분을 집에 전달하는 것입니다. 오래된 것을 갚는 것을 멈춘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나와 함께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책에서 투자를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보여줬을 거야. 여기 가서 법원에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그 이유는 시장이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가 개선되면서 돈을 벌 수있는 훌륭한 방법처럼 이것을 제안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화폐 뉴스를 따라 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으로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알게되면 부동산 소유의 번거 로움을 결코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당신이 진짜로 구매할 수있는 손잡이를 얻을 때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속성

일단 당신이 당신을 위해 투자의 유형 또는 유형을 결정하면, 당신은 개인 부동산 투자 계획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 쇼케이스의 일부를 꺼내 세 개의 열,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과 다른 현금 꽤 많은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쉽게 실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 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니다. 멘토는 당신이 향하는 곳에서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 멘토는 혼자 수행하는 것보다 더 빠르고 위험이 적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에 투자하거나, 모기지를 지불하거나, 현금으로 엄청난 수입을 축적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을 과소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얻는 것은 항상 달러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투자자로서 결정할 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단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에 대해 결정하면 자신의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나는 내 계약자가 내 숙제를하는 데 사용되는 평균 시간과 마찬가지로 내 계약자도 살펴 보았습니다. 세분이 좋았던 것처럼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었습니다. 내 계약자는 추정치 $ 90,000를 통해 나에게 도착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멘토 지원을 받으면 가장 큰 학습 발견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개인이 가질 수있는 질문을하고, 투자 과정을 철저히 조사하고,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며,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에 검증 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자신이 가진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 주고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인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되십시오 : 그 후에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이든 부동산 재생 서비스 산업의 상단에 간다 당신은 준비해야합니다!

당신과 함께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는 경험있는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귀하의 부동산 투자의 일부를 보여주는이 사람들은 귀하와 함께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귀하를 돌볼 수 있도록 조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수리, 귀하의 주택 소유자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십시오

내가 몇 가지 세미나에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에게 펌프를 제공하고 커밋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아직 당신의 차량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느끼게하는 다른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이 세미나 중 하나에서 다시 얻을 때 그것을 필요로하고 많은 에너지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