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는 디스크 운영 체제를 의미하며, 1981년과 1998년 사이에 산업 산업을 지배했던 많은 밀접하게 관련된 시스템을 위한 짧은 용어이다. MS-DOS, PC DOS, Free DOS와 같은 많은 DOS 관련 시스템을 볼 수 있을 것이다. DOS 운영 체제의 높이 동안 많은 DOS 게임이 개발되고 게시되었다. 이 게임들은 다양한 범위의 팩맨과 같은 간단한 비디오 게임 복잡한 어드벤처 게임 당신은 여전히 DOS 그래프게임 게임을 다운받고 할 수 있다.

사이트가 잘 정리되어 있고,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찾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이 사이트는 여러 가지 다양한 선택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게임을 결정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가 할 게임과 같이 대략 어린이입니다. 부모의 PC에 다운로드되는 것은 없습니다. 이 게임을 브라우저 게임이라고 합니다.여기가 그들이 브라우저 창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곳입니다 당신의 브라우저 속도에 따라 이것은 천천히 또는 짧은 시간에 로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딸이나 아들이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하는 데 이상적인 사이트입니다 이것을 직접 보세요 당신은 다른 모든 기타리스트들과 그들의 높은 점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더더욱n-line 게임 웹사이트들은 더 복잡한 멀티플레이어 통신을 만들기 위해 아약스와 같은 웹 기술을 사용한다 각 빙고 사이트에서 당신은 빙고 고려의 자금으로 각각의 사이드 게임을 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또는 더 적은 액수의 돈을 받고 게임을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이드 게임들은 당신이 더 싼 판돈을 받고 할 수 있다 많은 사이트들이 심지어 무료 게임 계획을 제안하기를 바란다; 이것들은 사람들이 열심히 번 돈을 전혀 들이지 않고 사이드 게임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내면에 나는 이 사이드 게임 각각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고 어떤 것이 신나는 운동인지 볼 것이다. 만약 가족 게임 밤에 할당된 시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면, 당신은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간단하면서도 짧은 게임으로 디자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또한 당신의 가족이 매우 짧은 시간 안에 가능한 게임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밤에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신은 자유 좌석에 있는 많은 게임들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훌륭한 육군 게임 사이트는 헬리콥터, 탱크, 말뿐만 아니라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육군 제휴와 관련된 다른 모든 게임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당신의 페이지당 최소 24개의 게임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즐거움을 위한 그래픽을 위한 최소 72개의 다른 게임들이 단순함에서 아주 넓은 영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sical scores 또한 다양할 것이다. 게임은 쉽게 플레이될 수 있고 원어민 스피커에서 명령이 생성된다. 이것은 때때로 소년들을 즐겁게 하고 많은 시간 동안 놀게 할 수 있다.

마우스는 컴퓨터로 그러한 게임을 하는 동안 최고의 제어가 될 수 있다.

마우스 왼쪽 클릭은 유령이나 좀비를 향해 쏘아야 한다.

그리고 클릭으로 다시 로드 건 모든 것이 다른 것, 배경, 컨트롤, 스토리라인까지 다양한 수많은 무서운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 수의 새로운 게임들이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목적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들이 그들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동안, 게임에는 단순한 실행 이상의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로 총을 쏘는 것에 대해 오해하지 마세요. 폭력에 대해 불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거의 모든 게임들이 공통적인 문제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많은 게임들은 온라인상의 무료 사이트에서 확실히 발견됩니다. 군대 게임 사이트의 종류는 헬리콥터, 탱크, 말, 그리고 그 다음에 나오는 게임들을 특징으로 합니다.당신이 생각할지도 모르는 다른 형태의 군대 제휴는 이 사이트 안에서 총 3페이지로 구성된 페이지당 적어도 24개의 게임이 있다.

이것은 적어도 72개의 다른 게임들에 달한다.

단순하고 매우 최첨단의 음악 점수를 통해 그래픽을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자체는 쉽게 연주되고 명령어는 영어로 만들어진다.이 게임은 소년이나 한 명의 소년 또는 한 명의 소년이나 한 명의 소년 또는 한 명의 소년 또는 한 명의 사람이 계속해서 즐기고 놀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동 주차를 할 필요가 있다면 추가로 주차를 해야 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훌륭합니다. 특히 드라이버 에드, 많은 어린이들이 C와 식별되어 운전면허를 딸 준비를 할 때 수행합니다.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 운영 그것은 당신이 예금주 선수가 될 준비가 되었을 때 항상 매치 보너스가 있을 것입니다. 플레이 스루 요구사항과 원래의 보증금에 대한 최대 현금 인출이 없을 것입니다. 가입 프로모션은 모든 게임을 위한 하나뿐 아니라 다른 두 개의 보너스로 존재합니다.Sheer Fun: 어떤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순전히 재미를 위해 카톤 게임을 하고 그들의 여가를 재미있게 보낸다 Slice HD, Mirrors Edge, Fruit Ninja HD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돈을 내고 더 나은 그룹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역량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