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역사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 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행복한 고객의 수천을 포함, 몇 년 동안, 또는 상당한 규모의 지원 팀 실용적인 목표는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하는 –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이 몇 달 전에 당신의 땅에서 튀어나왔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온라인 연구 사람들이 온라인으로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말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싫어? 편파적이지 않은 온라인 리뷰를 찾을 수 있다면, 이러한 것들이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리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편파적이지 않은 리뷰가 기밀 정보에 대해 말할 수있는 위험한 것을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조심하십시오. 많은 시간은 괜찮지만 때로는 특정 소프트웨어를 가리키는 재정적 동기가 있습니다.

개인 재정에 종사 할 때, 인내심은 많은 사람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캔 충전을 상상하지 않고 방금 출시 된 전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다리면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구매에 저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중요 : 분석가가 생각하는 것이 클래스 스페인의 뒤늦은 시야의 초석에 정확히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동일한 수리로 첫 경기를 패한 것에 대해 약탈당했습니다!

당신의 투자에서 디자인을 취하라 만약 전문가들이 자산의 재정적인 변화를 발견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것에 동의한다면, 그것은 시간이 될 것이다. 경제의 조정과 함께, 긍정적인 안전 내기가 된 것, 그리고 매년 돈 이자와 관련된 돈을 버는 것이 바뀌었다.

효과적인 개인 금융 커리큘럼을 가진 멘토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이 재정적 해방에 대한 욕망의 진정한 척도입니다. 이것은 굶주림이 당신의 입이 있는 곳에 자금을 넣는 곳입니다. 당신이 주장하는 멘토를 원하지 않습니까? 그럼 마지막으로 읽은 책은 뭐야? 가십 잡지는 문학으로 간주되지 않아 안녕!

개인 조직은 고객의 기록을 표시합니다. 회사의 구경을 확인해야하는 경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고객을 한 번 살펴 보십시오. 고객이 감소하면 표준이 퇴보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증가하면 회사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처음에 좋은 성과를 내고 성과가 떨어졌습니다. 그런 조직을 피해야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종종 더 작아지지 않는다. 사실, 청구서는 상승하는 것처럼 보인다!당신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당신은 모든 청구서를 수용하는 데 매우 지쳤다고 느낀다. 사람은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운동하는지에 상관없이 단순히 맞춤 제작된 욕구를 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몇 가지 절망감을 느낀다. 당신은 부적절하고, 수치스럽고, 어떤 시도를 하는지 개념화한다.

4) 벌어들이는 돈보다 적게 쓰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나에게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가? 글쎄,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에게 매우 놀랄 수 있습니다. 금융이 미치는 한, 당신이 얻지 못한 구매 전략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기껏해야 구매가 감정적 인 문제를 일시적으로 완화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지출하면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못하고 더 많은 지출을하게됩니다. 또한 감정적 인 문제를 증가시키는 신용 잔고를 늘릴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나는 그 접근 방식을 계속 진행할 필요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내 아들은 16살 미만이고 용서받을 수 있어. 하지만 우리 어른들은? 누가 투자를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돈을 절약하는 것이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우리의 수입을 증가시키는 것은 개인 금융이다.

가격 당신은 당신이 달콤한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당신은 당신이 가장 싼 가격에 할 수있는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 싶어 음 그건 엄청난 아이디어이지만, 단지 당신이 요금에 대한 품질을 희생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너무 비싼 뭔가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이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는 경우, 당신은 너무 나쁜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돈 실수 중 일부는 사람들이 10 대 후반부터 시작합니다. 그들은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 거래를 통해 부채를 늘리고 있습니다. Wealth Masters는 다음 10-20 년 동안 상환 할 수있는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빌린 금액에 대해 탭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가 개인 금융 및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사하기 위해 실제 다음 위치 귀하의 순월 소득은 $ 3,000입니다 귀하의 총 지불액은 $ 2,500입니다 누군가가 금융 정보를 구입하면 $ 4,000의 월 최소 지불액을 $ 400로 요구하지만 귀하의 소득을 초과하기 전에 여전히 $ 100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법에 진정한 발 폰테크 표가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귀하의 수입보다 $ 1,000, 예방 조치로 $ 1,500 이상을 지출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