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누가 신경 쓰나 당신의 기상조건 활동이 비, 진눈깨비, 눈, 또는 우박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그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컴퓨터 시스템에 포옹하여 당신이 견딜 수 있는 모든 여성 비즈니스 의류들을 찾는 동안 집에서부터 당신을 악천후로부터 보호한다.

고객이 되어라, 온라인 쇼핑은 백화점과 전문점에서 쇼핑하는 것과는 어떤 면에서 다르다 일단 내가 시작하면, 나는 온라인상에서 무언가를 사는 것에 대한 진지함을 느낀다. 반면에, 상점들에는, 진열되어 있는, 환경 자체가 당신이 무언가에 집중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이 있다.

당신의 특별한 가게, 나는 또한 내가 찾는 것을 발견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오히려 나는 그것이 다양한 정류장 혹은 심지어 많은 쇼핑 탐험을 필요로 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온라인 쇼핑은 쇼핑 센터와 쇼핑 센터 간의 쇼핑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구입하고 싶은 물건의 비율을 정확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훨씬 더 좋고 저렴한지 확인하기 위해 소매점에서 다른 소매점으로 뛰어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또 다른 것은 쇼핑 센터에 비해 일주일에 24-7일 언제든지 쇼핑을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쇼핑센터 안에 수백 또는 수천명의 구매자들과 쌓을 필요가 없다 온라인 쇼핑으로부터 상품들은 당신이 제공한 주소로 배송된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당신의 집안일을 하거나 아마도 당신의 아기를 돌보는 데 많은 시간을 준다. 어쨌든 온라인 쇼핑이나 쇼핑 센터를 통한 쇼핑은 똑같다. 비록 이러한 쇼핑 방법들과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당신이 그것을 위해 돈을 쓰는 한 당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얻는 것은 쉽다.단지 하나의 구조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중요한 브랜드 이름들로 쉽게 쇼핑하는 것 그 이상의 것을 추천하는 이름 그 자체로서 이것은 약간의 자연적인 매력과 함께 독특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합리적으로 새로운 원칙입니다 단지 푸르스름한 식물만을 위한 광대한 위치에, 당신은 속합니다 가족 전체와 함께 나들이하기에 완벽하다.주의: 웹 쇼핑은 신원 도용 및 사기성 은행 또는 신용 카드 정보를 제공하는 동안 주의하십시오 강력한 보안 정책을 가진 웹 사이트에서만 Black Friday 및 코상 Cyber Monday 쇼핑 웹 사이트가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평판을 가져야 함 누구와도 신용 카드 세부 정보를 전자 메일로 교환하지 마십시오온라인 쇼핑이 그렇게 실용적인 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의 편리함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전통적인 물리적 상점을 후원할 때, 샤워하고, 적절한 옷을 입고, 차와 트럭에 타고, 상점으로 운전하고, 주차장을 찾아야 한다 온라인 쇼핑이 있는 당신은 단지 어떤 것을 입고 컴퓨터 앞에 앉아야만 한다.

당신은 컴퓨터를 켜고, 웹에 접속하고, 쇼핑을 시작한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 화장, 그리고 당신의 길을 가는 사람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마우스 클릭 한 번과 당신의 신용카드로, 당신은 수많은 서비스와 상품들에 접근할 수 있다.

쇼핑센터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당신이 사고 싶은 물건을 얻으려고 애쓰는 것은 악화될 수 있다.

온라인 쇼핑으로, 공격적인 사람들이 없고 당신은 휴식을 취하고 온라인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다.

Sweetheart 영업사원 Rest는 만약 당신이 내가 당신을 따라다니고 당신을 괴롭히는 영업사원처럼 짜증난다면 온라인 영업사원들은 감미로운 사람처럼 보일 것이라고 확신했다. 내가 여성 서비스복이나 다른 옷들을 찾으러 나갈 때, 나는 단지 그녀의 상품을 이해하는 누군가의 도움을 바랄 뿐이다. 그것은 스탠드처럼 보이지 않는다.dard 소매업에서, 판매 개인에 대한 급여는 당황스러울 정도로 적습니다. 판매 개인에 대한 보상은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상품에 완전히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보상에 직접적으로 언급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나에게 그것이 어떻게 작용할 것인지, 나는 옷을 파는 모든 비즈니스가 그들의 판매 개인에게 특히 가르치는 교육 세션을 제공할 것을 제안합니다. Harrods에 대한 체크아웃 없이 당신의 고객 런던 쇼핑은 불완전합니다. 이 역사적인 아울렛 상점은 나이츠브릿지에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주로 체크아웃된 상점입니다. Harrods는 모든 개인들을 위한 다양한 컬렉션을 사용하는 다층 건물입니다. Harrods는 쇼핑 상상 속의 개인들을 만족시킵니다. 좌우명 모든 사람을 위해, 모든 사람을 위해바닥글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뷰어가 웹 사이트를 검색하는 동안 웹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것이 안전한지 여부를 알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