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 부동산 통제라는 것을 발견했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현금이 아닌 재산을 위해 당신의 두뇌 가게를 이용했다.

어떻게 부동산 가치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가? 단일 주택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간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탑을 추가한다면, 당신은 주택의 필요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에서 그것은 그렇게 잘리고 건조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화강암 카운터탑을 추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부동산 가치를 상승시킨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상업용 부동산의 가치는 개인 자금 흐름을 통해 증가한다.

일반적으로 설치하는 것이 인기가 있다면, 현금 흐름을 얻기 위해 누구나 증가할 수 있다.

달러 흐름을 증가시키지 않았고, 그것은 품질을 증가시키지 않았다.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아는 것은 상업 투자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투자 선택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좋은 점 같은 것을 하는가? 이 생각을 고려해보십시오 비트겟 . 밤에는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까? 간과하는 것이 줄어들고 아연이 증가하기 전에 일정 기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자금 담당자를 이용해서 자금을 건네주는 걸 좋아하십니까? 귀하의 출처를 투자 할 때 최소한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의 형태를 고려하십시오.이 특별한 도움으로 투자를위한 금융 수단을 선택하십시오.

리모델링한 당신의 집은 그 자체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침을 뱉는 빛에 비춰야 한다.

당신은 그 지역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 가버린 집의 완성된 모습을 홍보해야 한다.

주식과 주식 거래에서 돈을 벌기 위해 야채와 과일이 INVESTING의 자동차를 배우는 것과 비교하면 이러한 의미에서 책과 심지어 온라인에 대한 다양한 리소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른 방법에 의존하는 수백 가지 변형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방법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또는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요구 사항이없는 항목을 수행하는 데 성공할 가능성이 적습니까?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수업을 설계해야 할 때인 것 같다.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 될 수 있으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지불입니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 또는 남미 금화와 같은 투자 가치가있는 많은 종류의 금화가 있습니다 동전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정말로 그 이름에 익숙해지지 않을뿐만 아니라 달러 뒤에있는 역사조차도 결코 알지 못합니다 당신의 미래 구매자는 동전에 관한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백그라운드 데이 거래는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주식을 사고 파는 시도입니다. 주식 가격의 변동 거래자가 짧은 시간에 같은 주식을 사고 팔거나 아침에 같은 주식을 자주 사고 파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적합하게 되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능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을까?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걸을 수 있고 조직을 잡을 수 있는 즉시 골프를 시작했다는 점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어디에서 옳고 그른지 보여줄 수 있는 실제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일했다. 게다가 타이거즈에 대한 작업이 있다.

나의 영웅(골프만)과 나는 그에 대한 몇 가지 다큐멘터리가 있다.

우리는 그에게 비를 연습하게 했다. 하루에 8시간 동안 우박이나 빛을 발하라. 지옥은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칩으로 만들고, 1미터 뒤로 물러서서 300개의 공을 칩으로 만든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생활에서 대안을 고려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싱글 가족에서 다세대 가족까지 돈을 쓸 준비가 되었는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점프가 공평한 착륙을 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알고 싶은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좋은 계약은 돈으로 닫는 것에서 떠나는 차이를 의미합니다 – 실제 주머니 또는 주머니 안에 – 닫는 것에서 수천 달러와 수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 하나의 저렴한 작은 집에 대한 최고의 마감에서 최대 $ 75,000 그러나 마감시 청구서 한 주먹은 좋은 계약을 맺는 것에 대한 유일한 보상이 아닙니다. 좋은 계약을 맺을 수 있다면 판매자가 닫는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돌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계약을 맺은 경우 일반적인 구매자 비용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좋은 구매자 계약을 맺으십시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개인이 불어나는 것과 싸울 것입니다. 강한 회사는 결과적으로 증가된 배당금의 몇 가지 강력한 선택을 이끌어내는 자금을 얻기 때문에 가격을 인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동적인 수입 돈도 마찬가지로 증가하고 분명히 가격 상승을 이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