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체중 운동이 적절하게 이루어지면 많은 양의 자연적인 HGH 또는 인간 성장 호르몬 인 HGH가 실제로 더 큰 심혈관 지구력, 더 깊은 수면, 더 나은 성적 능력, 더 높은 근육 이득 및 더 두꺼운 피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해독은 내부에서 몸을 풀고, 정화하고, 정화하고, 먹이는 것에 관한 것이다.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제거한 다음, 건강한 영양소로 몸에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정화는 질병을 예방하고 챔피언의 건강을 보존하는 능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Lean Muscle body (LMB)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시각적 인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이 유형의 신체는 실제로 부피가 크지 않은 개인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문 신체 계약자와 마찬가지로). 그러나 그들은 잘 찢어진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운동 능력이 있지만 근육질입니다. 이것은 할리우드 모양 또는 수축 랩으로도 불립니다. Cam Gigandet이나 Brad Pitt와 같은 인기있는 할리우드 스타가이 모습을 자랑합니다.

우리 대부분에게 있어서 체격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신은 사람마다 다른 점진적인 과정이다. 개인적인 노력과 웅장한 은총의 결합이 그것을 가져오는 것 같다. 이 웅장한 은총은 지금 지구로 쏟아져 들어오는 많은 양의 빛의 종류에 나타나고 있다.

이 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신체 내에서 더 많은 빛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나면서, 우리는 전기적 존재나 진동의 경험을 느낄 수도 있다.

아무 느낌이 없을 수도 있어요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평등하다고 생각하면, 그들의 음색은 너무 낮거나 너무 높지 않고 당신 앞에서 전형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일반적인 것보다 크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또한 약간의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자 할 수도 있습니다 가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당신의 소중한 피부를 통해 효율적으로 손과 몸의 움직임을 만들 것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이해야 할 일을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은 깔끔한 다이어트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하고, 많은 양의 물을 마시고, 심리적 인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다면 자연과 야외 활동을하고,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실용적인 영양소를 섭취해야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무엇이든의 세트에서 각 운동을하십시오, 시작, 당신이 10의 세트가 될 수있는 전반적인 초보자 인 경우, 당신이 진보 된 경우, 그것은 100 이상의 증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나는 실제로 30 ~ 50의 세트가 많은 것을 위해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루에 30 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힘과 지구력이 정말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쉬운 작은 수학을하자!하루에 2000 칼로리가 필요한 신체를 상상하십시오 다이어트를 통해 마른 조직을 제거하고식이 요법이 끝날 때 신체는 에너지를 태우는 데 효율적인 세포가 적기 때문에 하루에 2000 칼로리 미만을 필요로합니다 다이어트 전과 동일한 소비 패턴을 다시 시작하면 신체가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 이전처럼 수많은 칼로리를 활용할 수 없으며 과잉을 지방으로 저장해야합니다 Hey Presto – 체중 감량 계획이 끝나고 정기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 되 자마자 신체가 빠르고 자주 빠르게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하게됩니다!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인 하나의 제스처는 기울어 진 머리로 미소 짓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과 이야기하면서이 제스처를 만드는 것을 관찰하면 실제로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그들은 당신과 행복하게 대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입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입니다.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으로 인해 나는 신체 건강을 간과하고 (내 몸이 잘못되었다는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해로운 성적 습관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스웨디시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 아니라 끝점이며, 우리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외과적 치료를 받는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기 전에, 그러므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신체 수용이 무엇을 나타낼 수 있는지 탐구하고 싶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모으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이 위치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모으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 남자들은 이 범주에 가장 잘 맞을 것이고 일반적으로 숙녀들보다 위험합니다. 여자들은 허벅지와 엉덩이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숙녀의 신장은 또한 이상적인 몸매를 더합니다. 약 56 인치에서 510 인치 사이의 여성의 우수한 신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인 58의 높이는 숙녀가 존경하는 훌륭한 신장입니다. 24 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여성에게 권장됩니다. 마찬가지로 엉덩이 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