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하나의 편리한 위치에 모든 콘텐츠를 넣어, 방문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히 이해,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에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사이트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블로그에 재미있는 성능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독자의지도는 어떻습니까? about 페이지에 대한 연락처 양식 포함? 제휴 제품 표시?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완벽한 관리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WordPress를 만들 수 있습니다.자체 호스팅하는 경우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서할 수없는 일이 극히 적습니다. 누군가가 묻는 경우 내 주식 응답 : WordPress로 _를할 수 있습니까? WordPress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만들지는 않지만 다른 모든 것을 관리 할 것입니다.

페이지 만들기 Label it whatever you like Scroll down the page writing panel to the all in one seo location and include keywords and description to your page 이것은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 있는 메타 콘텐츠에 대한 설명과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과 매우 동일하다.

플랫폼의 실적을 고려할 때, 블로그 작성자는 많은 개인에 의해 신뢰할 수있는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무료라는 현실을 제외하고, 그것은 또한 제휴 방문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을 위해 많은 사람들에 의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반면에,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볼 때, 블로그 작성자는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 총판 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합니다.

WordPress 도트 ORG 선택은 소리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수많은 웹 호스트가 도움을주고 격려하거나,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 (그러나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전체 프로세스가 훌륭한 정보로 설명되어있는 정말 훌륭한 비디오로 안내합니다.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FrontPage 또는 Dreamweaver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프로그램을 설치하자마자 Admin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모든 방법을 설정하십시오. 마찬가지로 Admin 페이지를 사용하여 새로운 게시물과 짧은 기사를 인터넷에 공개하십시오. HTML 경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2단계를 견뎌냈다면, 이 단계는 비기술적인 타입에게는 도전적일 것이다!웹 호스팅의 CPANEL에 로그인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구성하십시오.이 작업이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일부 파일을 구성해야 합니다.

이 짧은 기사가 WordPress에 있다면이 짧은 기사에서 수많은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링크를 수동으로 배치하거나이 기사를 다시 편집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작업은 내가 일반적으로 제공하는대로이 짧은 기사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Cashlinks Lite는 나머지를 수행합니다. 매일 블로그를하는 사람들은 이것이 진정으로 시간을 절약하는 것을 이해합니다!우리의 블로그 사이트에 수많은 페이지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의 경이!이 SEO 기능은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작업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 한 후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작년에 WordPress Akisme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9925 %의 정확도로 50 억 개 이상의 스팸이 캡처되었습니다.이것은 Akismet이 정밀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스팸 발송자가 매우 창의적이기 때문에 새로운 종류의 스팸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대한 이야기를 복사하고 참조 된 URL을 변경하여 무료 링크를 얻습니다. 스팸 발송자는 사람들에게 들어가서 관련성을 떠나도록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는 친절한 발언과 칭찬을 남기고 웹 마스터가 호의적인 발언으로 인해 기분이 좋기 때문에 메시지를 승인하도록하는 것입니다

Mullenweg는 또한 향상된 피드백 루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전에 업데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사용자 피드백과 스크리닝을 통합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핵심 목표는 개발 과정에서보다 일반적인 개인을 통합하려는 욕구입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관련하여 약간 앞서 있으며 많은 양의 트래픽을 구조화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워드 프레스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하는 일은 Permalinks의 스위치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WordPress 도구에는 URL을 더 친숙하게 만드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작가와 함께 게시하는 것은 엉덩이에 불편 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원히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WordPress를 사용하여 전체 사이트를 수정하는 경우 게시가 훨씬 빠르지 만, 모든 종류의 휘파람과 종으로 시스템을로드하면 좌절 할 수 있습니다.

보안은 WordPress 개발의 점진적으로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WP consistin을 사용하는 20 개 이상의 미국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