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책을 시리즈의 일부로 작곡하는 것에 접근했다(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즈라고 불리는 훌륭한 책이기도 하다)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카드와 소비자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어쩌면 재미있는 원고를 쓰는 것을 선호했다. 나는 독자들이 (때로는 금융으로 위업을 이루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노력의 끝에 도달하기를 원했다.

2 : 보안되지 않은 신용 카드 – 많은 사람들이 나쁜 신용 카드로 이런 종류의 카드를 얻을 수 없다고 가정합니다. 일부 개인에게는 맞을 수도 있지만 특정 사람에게는 사실이 아닙니다.

은행은 초기 신용 한도에 대해 연회비 (초기 연도의 경우)와 월간 유지 보수비 (첫 달의 경우)가 어떻게 청구되는지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작시 공물 카드가 실제로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대학생 자녀를 가질 수 있다면 남성과 여성을위한 여러 카드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위치에서도 가장 현명한 선택은 주요 카드에 대한 것이고 그 후에는 공동 계정 사용자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기본적으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먹는 장소 인 상점 제공 업체에서 카드를 얻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선불 명함을 발행하는 카운터를 조사하기 위해 해당 상점과 관련된 곳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보통 은행 계좌에 자금을 지원하도록 요청받을 것이므로 현금을 준비하십시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주어집니다. 다른 시간에는 우편으로 보내집니다.

낮은 신용 점수를 갖는 가장 큰 피해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데있어 특별한 문제입니다. 실제로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카드를 꺼내서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바라 보는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문제입니다

나는 Id가 너무 많이 변할 것이라고 믿는다. Id는 아마도 2년 동안 해외 여행을 한 돈을 집 보증금에 넣었을 것이다. 그러나 Id는 경험 측면에서 더 가난할 것이다. 나는 당신의 분수에 맞게 살 수 있는 비밀을 생각한다.

당신이 돈을 쓰지 않는 사람은 미래에 들어가기가 훨씬 더 쉽다.

당신이 가입하는 카드에 따라, 거래는 당신의 신용 배달에 보고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신용 점수로 다시 돌아가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고자 한다면 가장 좋은 부분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라.그들은 그들이 보상을 위해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그 항공 마일리지는 정확히 같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그것이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비상용 카드 –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계속해서 발생하는 것 같다.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지출된 금액은 카드 계정 잔액에서 직접 발생하며 카드 소지자가 계정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만으로 결정됩니다. 인사말 카드에는 특정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평판을 재건하려는 노력에 기여합니다

비교를 해보자. 당신의 신용 점수와 일치하는 것이 더 나쁠 수 있을까? $ 330의 모든 단일 잔액에 대해 $ 1,000의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거나 동일한 3 개의 카드를 받지만 하나는 $ 990의 잔액을 개발하고 다른 두 개는 잔액이 0입니까? 일반적으로 지금 당장은 차이가 없을 수 있다.

개인이 총 3,000달러의 신용과 수익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부정확하다. 표지에 990달러가 있는 카드 한 장을 가지고 있는 것은 훨씬 더 나쁘다.

고객은 신용 카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고객은 들어 와서 필요한 것을 배우고 플라스틱 카드에 누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업주는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만 지불 기한이 지나면 지불할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의 인기는 지난 5년 동안 크게 증가했다. 선불카드의 인기 상승은 주로 사실에 맡길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은 전통적인 신용사업에 포함된 재정적 위험을 더 많이 깨달았다. 그러나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이런 종류의 카드 개인 지갑을 소유하지 않고는 잘 지낼 수 없다. 또한, 로우바둑이 전통적인 신용카드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도 선불카드로 눈을 돌린다. 선불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 기록이나 점수로 그렇다면, 그들의 해 현재 업계에서 가장 좋은 선불카드는 무엇인가?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긴급 상황에서 모든 기간 동안 당신과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이 유용 할 수있을 때, 사람은 길을 따라 배고프지 않고, 구매하기 위해 평가하는 것을 보았거나, 개인이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는 이러한 것들 중에서 가장 많이 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가지고있는 것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