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 나는 보통 주말에 컴퓨터가 꺼지지 않는 곳에서 일한다.

개인 재정 기초에 대한 약간의 분석은 컴퓨터가 하루 종일 얻기 위해 14 와트의 소형 형광등보다 시간당 많은 전기를 사용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나의 작품 마지막 수력 요금은 30일 동안 700달러였다. 그들은 저녁과 휴일 동안 컴퓨터를 꺼서 적어도 27%의 비용을 줄일 수 있었다.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수년 동안 당신은 항상 재정적인 포인트에 부딪힐 수 있다.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그리고 만기일이 지난 날짜가 어떻게 허용되는지를 배우는 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이다. 60분 임대 계약을 하기 전에 조건을 숙지하십시오.

지출과 관련된 항목을 작성하고 갑자기 미화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좋은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일일 지출과 월간 지출로 비용을 구분해야 합니다.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가 동전을 예산 책정하기로 결정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당신의 은퇴와 뚱뚱한 손실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익성있는 좋은 프로그램은 401k입니다 401k는 전국의 많은 사람들 고용주가 제공하는 은퇴 계획입니다. 현재 개인 재정에 좋은 3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단 이러한 세부사항들 중 몇 가지는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떻게 하는가? 일단 당신이 비용을 포함하는 많은 것을 만들면, 체크 아웃 물건을 제거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의 여행에 관해서, 당신은 그들을 제거하거나 한 달에 한 번에서 4 ~ 6 주에 한 번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검증 된 개인 금융 과정과 함께 멘토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은 재정적 인 선택에 대한 당신의 소망을 측정하는 진정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어려운 돈을 입에 넣고, 당신이 드러내는 멘토를 참을 수없는 곳입니까? 마지막으로 읽은 책이 뭐야? 가십 잡지는 문학으로 간주되지 않아!

어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생각조차하지 않는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표준 옵션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온라인을보고 신뢰할 수있는 계획을 찾고 싶다면 지금은 훨씬 덜 동쪽입니다. 온라인 거래 회사에서 수백만 달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바람직한 방법은 사용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항상 아는 것입니다.

모든 대출 계약을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십시오, 특히 상환 일정뿐만 아니라 사람이 실제로이 자동차 또는 트럭 대출을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 할 수 있습니다. 급여 수표가 대출을받을 수있는 쿠션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선택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이제 금융 블로그가 개인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자신의 이익과 일치하는 것을 가로 질러 실행해야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들이 부유 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 의견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학습 곡선을 단축시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개인 금융 기본 사항은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하며 총 금액을 0 또는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신용 금액이 적을수록 점수가 가장 많이 반영되는 더 나은 현금 진보를 사용합니다. 매월 청구서를 지불하더라도 사용 가능한 배경의 30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그 다음은 이 사람들을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장점과 단점을보고 가장 적합한 것을 듣기 만하면됩니다. 이제 최종 확정된 회사가 합법적인지 아닌지 어떻게 확신할 수 있습니까? 간접 네트워크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 네트워크는 모든 법률 서비스 제공 업체와 함께 작동합니다. 여기서 초점은 합법화된 단어입니다. 확정된 회사가 해당 네트워 폰테크 크에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실제로 불법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기를 치기 위해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가 직접 설계로 결제 회사에 연락해야 한다는 것은 강력히 권장되지 않습니다.

즉, 카드 빚을 갚은 후의 삶은 변화하기 위해 카드 빚을 갚을 것입니다.이 기술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변화는 당신이 빚을 갚을 때 보여준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올 것입니다. 글쎄요, 그것은 훈련이 필요하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빚을 갚을 수 있고 통제 불능의 신용 스핀으로 돌아갑니다.

3) 파일 테이블 검색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보이는 챕터가 있습니까? 해당 장을 검색하여 소유자에게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경우

1) 당신의 재정 지출에 관한 괜찮은 아이디어를 위해, 일주일 동안 돈을 쓰는 모든 것을 적어라. 여기에는 음식, 임대료 벌도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