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젝트는 모든 검색 엔진 결과에서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O Elite는 혜택을 저장하고, 사용자가 선택한 슬림화 시간과의 비교를 표시합니다. SEO Elite가 Google 순위와 같은 검색 엔진에 얼마나 많은 도움을 주었는지를 보여 줍니다.여러분의 SEO 프로그램에 에너지와 관련된 사람이 있다면, 여러분은 정말로 여러분이 얼마나 잘 발전하는 지를 추적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만 합니다. 이것을 할 수 있는 사업적인 이유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고통에 대해 행복함을 느끼는 것을 야기하는 사기적인 요소들이 있습니다. 대단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노고를 정당화할 수 있는 어떤 결과를 보고 싶군요, 지금 그렇지 않나요? 물론입니다. 따라서 링크 구축 진행 상황을 추적하면 트래픽과 순위를 동일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토론토에 있는 월드 와이드 웹 사이트 프로그래머에게 요구사항을 이메일로 보내는데,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까? 3주 후 구글, 야후, MSN은 존 박사를 그의 비판적인 키워드 구절의 1페이지와 당신의 다음 가장 중요한 All을 위한 1페이지와 2페이지에 추천하고 있다.

그것은 기적이다!좋아, 슬프게도,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일을 하면서 스스로 목숨을 끊을 수 있다는 것은 소용이 없다고 가정하자. 당신은 일반적으로 모든 것을 읽어 왔다. 당신은 전문가가 말한 모든 전략을 실행했다. 그리고 아직 당신의 더보기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 실패와 같은 것을 느낄 수 있다.

저는 2005년 1월에 Central Florida Surf Report 웹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저는 입소문 교통으로부터 각각 약 40명의 독특한 방문객들을 받습니다.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에서 약 2년 동안 밖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앵커 텍스트로 된 백링크가 오늘날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당신의 반복 사업을 늘리기 나는 누군가가 웹 사이트를 산다고 해서 비디오 게임이 그 개념에 만족한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웹사이트를 광고로 돌린다면, 같은 고객은 말할 것도 없고, 제2, 제3의 웹 사이트를 살 수도 있다.

그들이 보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사람이 실제로 일을 한다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