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과 같은 곳에서는 자신의 카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장애를 경험했습니다.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부채를 겪은 후 재정적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 카드 부채를 줄이고 관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통 큰 부채 통합 회사를 통해 수행됩니다.

신용 라이센스 계약자 – 최고의 카드에는 종종 신용 빌더 서비스라고 불리는 신용 점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가 많은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인사 장이 청구서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하여 잠재적 채권자, 고용주 유형이 신용보고 기관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몇 달 후, 당신의 신용 상태의 개선을 볼 능력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용 상태가 매우 낮은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의 선불 / 보안 paypal 또는 신용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하는 경우 신용 등급을 사용하여 몇 달 후에 신용 등급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오랜 시간 동안 좋은 소식은 아주 간단하게 당신의 신용 순위를 복구하는 노력에 사용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나는 Id가 내 파트너와 나는 집 보증금에 몇 년 동안 해외 여행을 보냈다 돈을 넣을 수 있다면 지금은 훨씬 더 부자가 될 것입니다,하지만 방정식의 경험 측면에서 환상적인 가난한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수단 내에서 살 수있는 열쇠를 생각합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을 소비하지 않는다면 훨씬 더 좋을 것입니다.

결제를 할 때 왜 조심해야 하는가? 답은 신용 보고서입니다 카드를 닫는 것은 나쁜 영향과 좋은 영향을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관련 부채가있는 경우 닫는 각 카드는 부채 비율을 더 스트레스로 만듭니다 또한 일부 카드를 닫는 단순한 행위는 신용 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지출된 돈은 카드 계정 잔액에 직접 전달되며 카드 잔액은 카드 소유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에 의해서만 결정됩니다. 카드에는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현재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신용 평판 재건 노력에 기여합니다.

그래서, 찾을 수있는 신용 카드의 거의 모든 것을 시도하는 시간을 보는 것이 현명 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왜 좋은 아이디어는 각각의 조건의 조건과 유형이 비슷하고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여러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기지 딜러가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문의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리며, 승인 기회가 많다고 말하면서 시간이 걸립니다. 제로 잔액으로 할부금을 선불로 처리하는 한, 두려움을 느끼지 않아도됩니다. 수많은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를 쉽게 찾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첫 번째 일이되십시오 요즘 개인에게 수제 카드를주는 회사가있 엑스머니 는 경향이 있지만 복잡한 활동 회사는이를 제공합니다

가격 태그를 계산하지 않고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 각 직불 카드 옵션은 다양한 비용과 비용으로 구성되며, 너무 연회비는 믿을만한 특별한 요소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모든 포괄적 인 비용을 계산해야합니다.

만약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또 다른 가능성은 카드를 완전히 다시 넣을 수 없도록 파쇄기나 가위를 사용하여 깨어있게 하는 것이다.

총 잔액을 신속하고 전적으로 지불하십시오. 30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일정 기간마다 전액 지출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수수료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잔액 이체 제안 무시 – 대부분의 수수료 신용 카드가 잔액 이체 거래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신용이 우수하고 의무 소득이 있는 경우 실제 최고 카드 발급 기관이 잔액 이체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신용 카드로 구매를 원한다면 기대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2010년 미국에서는 1 억 8 천 1 백만 명이 넘는 신용 카드 소지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신용 카드 소지자는 훨씬 더 많은 5 개의 신용 카드

그러나 해결책이 있습니다, 직불 카드 시작 같은 편리함과 액세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현금의 혜택, 그래서 당신은 개인 부채 문제에 자신을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있을 때, 더 많은 칼로리가 소비자 신용 점수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