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을 내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사무실 인테리어 컨셉 더 이상 틀리지 않을 수 없다.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똑똑하게 하도록 강요한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가까이에 두어라. 집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상상력이다.기술적이고 창의적인 기초 스타일 연습생들은 어떻게 공간을 준비하고 그 전략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것인지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디자인, 건축 기법 그리고 지역을 제공하고 생산하기 위한 제품들을 스스로 알게 될 것이다 또한, 연습생들은 텍스처와 색소로 공간에 악센트를 주는 방법을 발견한다빛과 빛실내 장식이 우아하고 세련되게 보이도록 하려면 윈도우를 취급해야 하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실내 장식의 디스플레이 및 외관을 개선하기 위한 이상적인 커튼 선택과 올바른 윈도우 시술을 활용하여 가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커튼의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 조명을 최적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순전히 휘장입니다. 그것들은 공기와 빛이 여과되어 공간에서의 순환을 더 잘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당신이 그것들을 발견할 수 있는 어느 곳에서든지 개념을 베끼는 것은 괜찮습니다. 당신의 친구는 자연히 환상적인 디자이너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녀가 충분한 HGTV를 본다면, 그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나로 변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그녀가 특별히 좋아하는 방이 있다면, 그것을 베끼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당신의 취향으로 대체하세요. 어떤 집 꾸미기 쇼를 보고, 잡지를 읽을 것입니다.나는 곧 그것을 얻을 수 있는 어떤 장소에서든지 컨셉을 취하라를 선택하는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만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그것들을 조정한다.

나는 단지 그들이 어떤 디자인을 좋아하거나 그들이 실제로 어떤 색을 통합하기를 원하는지 모르는 몇몇 고객들이 있다.

그래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배우기 쉬운 방법은 그들의 옷장에서 보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깔에 끌리고 그들이 어떤 편안함을 느끼는지 빠르게 알 수 있다.

당신의 옷에서처럼 당신의 집에서 편안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옷장을 들여다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이 당신의 집에 포함시키고 싶은지 살펴보세요 멋진 신발이나 놀라운 가방을 가지고, 그것들 주위에서 전체 공간을 일하세요 나에게 Christian Louboutin 신발 한 켤레는 예술작품입니다, 이것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만족감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을 주목하게 만드세요.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직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공식적인 교육을 받지 않아도 되지만 받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학위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을 고용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을 더 신뢰하게 보이게 할 것이고 훨씬 더 많은 디자인 스타일과 기술에 눈을 뜨게 할 것이다. 당신이 훌륭한 디자이너라면 당신은 방과 후에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i or 학교 가기 당신이 교육을 마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회사를 열 수도 있고 혼자서 나갈 수도 있다 당신이 보안을 원한다면 당신은 회사와 함께 하고 싶을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의 회사를 여는 것은 많은 방법으로 매우 만족스러울 수 있다.

첫째, 무엇이 당신을 실제로 평화롭게 만드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거의 집안을 진정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녹색이 당신을 실제로 평온하게 만들거나, 분홍색이 당신의 행동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면, 그것을 유지하라. 단지 그것들과 가까이 있음으로써 당신의 스트레스와 근심을 없애줄 색들을 사용하라. 그 이후의 감각은 사람을 안정시키는 것이다.lyze는 향기의 그것이다. 욕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당신이 공간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진실한 느낌 라벤더가 당신을 편안하게 해주나요? 바닐라가 신경을 안정시켜 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