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결혼식에서 준비하는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표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누구나 손님의 수를 계산하고 모든 파티에 대해 얼마나 준비해야하는지 추정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시간에 스탠다트 호텔 객실과 티켓을 예약하면 큰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신부는 또한 금 팔찌, 카라, 금 목걸이 및 귀걸이를 포함한 화려한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파트너의 보석은 최대 $ 10,000의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현금 신부 드레스와 보석은 $ 100,000의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신랑은 더 차분한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쿠르타 파자마 또는 서양식 양복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 신랑은 검을 그의 수락의 표시로 잡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시크교도의 무술 전통 그는 또한 인기있는 곡을 연주하는 밴드가 이끄는 말을 타고 경기장에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축제의 순간입니다. 결혼식 파티가 개최지에 접근함에 따라 큰 팡파르로 실제 신부 파티를 맞이합니다.

같은 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일부 가족은 함께 꽃꽂이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호의는 비쌀 수 있습니다, 다시 양초, 손님 비누, 소형 액자 또는 분명히 좋은 단순한 향기로운 꽃이나 허브 라벤더를 사용하여 자신의 간단한 호의를 만드는 것을 살펴보십시오 그에 상응하는 색 리본으로 묶인 작은 꽃병에 라벤더는 훌륭한 결혼식 호의가 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아이디어는 돈 결혼식과 비용을 절약 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개념을 좋아했다,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결혼식에서 예루살렘을 벨트 아웃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래방 화면을 만드는 것이 맨답 위에 올려 놓고 모든 사람들이 다른 볼리우드 러브 송뿐만 아니라 Kuch Kuch Hota Hai와 함께 노래한다면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여자들이 춤을 결정한다고?

첫째, 꽃에 대한 권리를 선택하는 것은 꽃 장식에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결혼식의 주제를 염두에 코엑스웨딩박람회 두고 꽃의 형태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완전히 반대되는 꽃은 미화를 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식용 꽃을 선택하는 동안 매우주의해야합니다. 결혼식을위한 꽃의 전체 범위를 고려하고 특별한 날을위한 꽃과 관련된 권리를 살 수 있습니다

세미 정장 결혼식은 정식 결혼 예식에서 부유한 척도입니다. 세미 정장 결혼식의 남자들은 예식이 낮이나 저녁 시간에 있다면 정장을 입어야 합니다. 신부의 경우, A 라인, 트럼펫 또는 칼집 웨딩 드레스를 착용하십시오. 베일, 쉬운 진주 신부 보석 전체 또는 차 길이의 신부 가운은 그들의 반정식 결혼식에 적합할 것이다.

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개념을 좋아했다. 교회의 큰 행사 의식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을 상상해보십시오. 큰 가라오케 화면이 맨답 위에 올려져 있고 모두가 Kuch Kuch Hota Hai 또는 다른 볼리우드 러브 송을 따라 노래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홈에 들어가는 모든 bas와 kakas? 라스베가스 결혼식은 국가에서 가장 큰 산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도박은 1 번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혈액 검사도없고 대기 기간도 없습니다. 결혼식 피로연 국은 실제 주 자정까지 열려 있으며 주말 동안 매일 24 시간 열려 있습니다. 그냥 걸어 들어가서 비용을 지불하고 결혼하십시오. 라스베가스에서 발생하는 거의 모든 결혼식의 약 5 %

여름철은 밝고 활기가 넘치며, 따라서 이 계절을 이용하는 꽃들은 이미 반짝이는 날씨의 생동감에 맛과 본질을 통합한다.

성수기는 12 월 중순부터 오아후에서 행진하는 관광객들로 분주합니다. 비수기는 4 월 중순에서 6 월 중순까지 생산됩니다. 이것은 오아후 결혼식 계획과 관련하여 최적입니다. 저렴한 시즌에는 오아후 섬에서 가장 좋으며 관광객 수는 매우 적습니다. 하계

아침이나 오후 결혼식의 또 다른 장점은 많은 사람들이 이른 시간에 술을 마시기 시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풀 바는 브런치 신호의 전제조건이 아니다.

결혼은 자신을 표현할 기회가 필요하기 때문에 빨간색은 대담한 성격으로 인해 최고의 선택입니다. 빨간색 웨딩 드레스는 이러한 비즈니스 뒤에 상징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행운과 기쁨을 의미합니다. 아시아에서는 행복, 번영 및 행운을 상징합니다. 유럽에서는 권력, 열정, 정욕 및 사랑의 상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빨간색은 관능과 모든 여성의 자질을 상징하는 고려 사항입니다. 빨간색 가운은 선택 사항입니다. 미용상의 이유;이 가운은 결혼식 날에 매혹적이고 따뜻한 색으로 두드러지며이 사람들은 빨간 의상을 입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두 나라 모두 문화가 풍부하고 여전히 결혼 전 기능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