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을 대신하기 위해 매주 하는 일과에 운동을 더하라 흡연은 몸에 혼란을 일으키며, 이러한 나쁜 영향을 없애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훈련의 에너지와 더 나은 폐 능력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몸이 더 튼튼해지고 더 건강해짐에 따라, 종종 담배를 피우는 것으로 그 모든 노력을 되돌리기를 꺼린다.인정하라 첫날을 세 번 또는 그 이상 중지하라 당신의 첫 날을 세우고 차가운 칠면조를 시도하라 약 5%의 성공 가능성을 가질 수 있으려면, 그러나 당신은 첫 번째 시도에서 그것을 하는 스무 살의 한 사람일 수도 있다 두 번째 그만두는 날을 위해, 단지 두 번째 시도에서 그것을 반드시 조금씩 줄여야 한다 또한 효과가 없을 경우, 그때는 모든 대포를 겨냥해야 할 시간이다n 문제 지원 그룹에 등록하고 처방 패치, 잇몸 또는 비타민 보충제에 대해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과제 예측 및 계획 개념 그만두려고 할 때 직면하게 될 과제에 대해 생각하고, 각 작업을 돕기 위해 취할 조치와 함께 생각 약간의 준비는 쉽게 많은 차이를 보일 수 있다.

우리는 사실 간단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처럼 진정으로 원했던 곳이 결국 흡연습관을 없앤다면, 그러나 당신이 담배를 끊었다고 믿을 때 당신은 일이나 임을 끊는 고통과 함께 가고 싶지 않았다는 것을.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모든 장소의 감사와 상실감을 드러낼 수 있다.

이것은 많은 방법에서 벗어날 수 있다.

당신의 가족 구성원을 당신의 것으로부터 잃는 것과 같음. 이것은 당신의 잠재의식이 당신에게 장난을 치는 것일 것이다. 또한 접근으로 당신의 잠재의식적 마음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은 결론을 내릴 수 있고 그것을 만들 유일한 사람이 될 것이다.담배를 끊는 데는 다양한 긍정적인 훌륭한 이유들이 있다.

이상적인 이유로, 습관을 끊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아는 것에 편안함을 느낀다. 당신은 담배를 정복하는 타당한 이유를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는가?나는 누가 담배를 피울지 알고 있다.
도도그래프
나는 최면에 걸리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은 최면에 걸린 적이 있는가? 그들은 최면에 걸린다는 것이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 수 있을까? 내게 이런 종류의 말을 해주시오. 의식과 관련된 변질되지 않은 사람(현실에서 한 걸음도 멀어지게 하는 것)은 화학적으로 처리된 독성 잡초를 화학적으로 처리한 독성 종이에 싸서 불을 붙이고 그 화재에서 나오는 독성 가스를 하루에 200번(담배 20번)이나 들이마실까? 10년, 20년, 30년 또는 그 이상) 그들의 삶의 일상을 10년, 20년, 30년 또는 그 이상의 시간 동안 질질 끌며, 최종 결과가 고통스럽고, 비용이 많이 들고, 장기간의 죽음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쾌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그것에 대해 큰 대가를 치르고, 그리고 분명히 최면 상태에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