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우리 모두가 원하고 필요로하는 가솔린 혜택은 1 % -5 %의 현금 환급으로 즐거움을 누릴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가스로 한 달에 얼마나 많은 현금을 소비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매월 얼마를 절약 할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에 몇 명의 개인이 운전하고 있다면, 그것은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카드로 일상 용품을 지불하면 내 친구는 임대료와 에너지와 같은 더 큰 비용을 처리하기 위해 그녀의 소득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비용과 계정에 대한 모든 정기적 인 월 지불을 할 수있는 능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제 시간에 지불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가 없었습니다

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 제한을 당신의 수단 내에서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제때에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어떤 돈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연회비 없이 카드를 받는 한, 그러나 그 다음에 더 많은 돈을 받는 한) 그리고 당신은 재정적인 의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판매 할 수 있지만 연간 수수료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이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이 수수료는 매우 가파르다. 마찬가지로 연기 된 지불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잔액 이체에 대한이자가 0 인 카드를 얻는 것은 다른 것들에 대해 매우 높은 요금을 적용하면 돈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지 소액결제현금화 불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횟수가 많을수록 신용 기록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신용 카드가 신용을 모두 자체적으로 수정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카드를 메모, 그들의 일치하는 사이트, 중요성의 순서로 그것은 당신이 손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4 또는 5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야하는 경우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대출 기관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방법은 다시 한번 동일한 세부 사항을 작성하는 반복을 잘라

당신이 이해해야 할 또 다른 것은이 카드가 보호되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위해, 보호 된 요금 카드를 얻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것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카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조사해야 할 것입니다 연간 비용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발행인에게이 특별한 요금을 포기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신용 기록을 가진 오랜 역사를 가진 고객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요청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라는 것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빨리 주택 대출을 신청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신용카드의 목록을 작성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잔액이 없는 사람들조차도 당신이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승인을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담보 대출자들이 단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정적 의무의 양을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신용 라인을 충전할 때 가질 수 있는 양을 고려하기 때문이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정말 합리적인 나쁜 신용 보고서를 가지고있어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신용 카드를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낮은이자를 제공하는 카드의 사용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등급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최고의 종류의 카드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응답은 신용 등급 강등의 위험을 초래합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는 총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이 부정적으로 영향을 받고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협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 할 것입니다.

각 c c 거래에 대해 처리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이러한 수수료가 누적 될 수 있지만 총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완전히 무료 처리 장치와 같은 비즈니스 소유자는 신용 카드 거래의 혜택과 수수료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수수료로 지출하는 것보다 충전 카드를 받아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습니까?

신용 이자율이 다른 금융 거래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소비자가 매월 수량을 입찰하면 회사는 이자율을 상당히 낮출 것입니다. 회사는 카드 소지자가 정해진 날짜까지 금액을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면 비용을 집행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러한 위약금을 피하기 위해 청구 계정을 소지자의 당좌 예금 계좌에 연결하여 때때로 만기 수량을 제공합니다

나는 모든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청구 카드를 홍보하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꿈을 제공하는 것 꿈이 가치가 있다면, 우리 각자가 우리 자신의 재원을 통제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