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o는 서버에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의 매우 고급 소프트웨어에 1 ~ 2 번 버튼 클릭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 한 다음 New Setup을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수많은 도메인이 호스팅되어 있고 설치할 폴더가 있다면 FANTASTICO가 유형을 열고 어떤 도메인 (FANTASTICO는 실제로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 자마자 WordPress를 설치합니다!

호스팅 서비스를 위해 Hostgator에 가입했기 때문에 WordPress를위한 단일 클릭 설치를 얻는 프로세스를 설명 할 것입니다. Hostgator에 등록한 전자 메일에 로그인하여 시작하십시오.

어떤 플러그인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 당신이 읽은 블로그와 블로그 사이트에서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 한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블로그 작성자와 함께 게시하는 것은 성가신 일일 수 있습니다.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구적으로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WordPress를 사용하여 전체 사이트를 변경하는 경우 게시가 훨씬 빠릅니다. 모든 종류의 휘파람과 종소리로 시스템을 채우면 단순히 낙담할 수 있습니다.

설치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변형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웹 호스팅 공급 업체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처음에 요청하십시오.

테스트 베드 플랫폼과 웹에서 모두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2 개의 플랫폼을 연구 한 후 WordPress를 향후 웹 요구 사항에 대한 가능한 옵션으로 선택했습니다. WordPress의 현재 변형이 설치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주제가 간단하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이 짧은 기사에서 WordPress 25를 개인화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로그인하여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레거시 파일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Blogger 블로그 사이트의 재판매는 Google에서 엄격히 허용하지 않지만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와 관련된 경우 상황은 다양합니다.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도 마찬가지로 재판매 될 수 있으므로 블로그 작성자는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재판매하여 돈을 버는 방법

Cashlinks Lite 전에 제휴사에 대한 링크가있는 기사를 작성하면 텍스트에 링크 코드를 배치하기 위해 다른 모든 문장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다른 제휴사에 연결하려는 경우 심각한 고통이며 실제로 트랙에서 귀하를 멈출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아이디어 프로세스를 방해하고 모든 것을 시작하게 할 수 있습니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상당한 수정이 없기 때문에 초기에 실패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는 잘못되었으며 PHP5가 WordPress 설정의 79 %에서 WordPress를 호스 총판 팅하는 데 사용되고 있음을 완전히 고백합니다. 이는 PHP4 사용이 10 % 미만으로 떨어지면 PHP5에 대한 지속적인 발전과 지원을 촬영하고 이동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WP 시스템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는 블로그에서 RSS 피드를 색인화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웹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완전히 무료로 제작할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무료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하여 귀하의 삶, 작업, 취미 또는 기타 선택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Wordpress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은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 한 후이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를 통한 자동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대시 보드 내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정 및 관리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org 라이브러리에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한 번의 클릭 설치를 허용합니다. Mullenweg는 앞으로 테마에 대해이 동일한 기능을 포함시키는 목표를 논의했습니다 (즉, 검색, 설정, 업그레이드 등 모두 간단하고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당신은 재료 구독이 지금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몇 가지 품목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구독 사이트로 큰 돈을 벌고 있다.

왜? 몇 가지 이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