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쇼핑 디자이너 상표의 작은 일상이 있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나와 같은 작은 마을에서는 찾아보기 힘들다. 그러나 패션과 의류는 인터넷에서 만연해 있다.

초대장-온라인 사이트에서 대규모 의류 창고 매장에 이르기까지, 나는 실질적으로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보통 재고와 내 사이즈로.이 쇼핑 방법을 이용하면, 당신은 어떤 줄에서도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상점의 모든 상품도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온라인 구매시, 당신은 보통 온라인 지불을 위해 필요하다. 요즘은 운좋게 매우 많은 방법이 있다.

우리가 온라인으로 지불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장 적합하다고 믿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전문적인 리뷰와 고객 리뷰를 읽는 연습 이 작업은 다시 한 번 장황하고 한 번에 끝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교육 받은 인증 양식에 서명하는 것과 같은 항목에 대한 찬반 의견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컨셉 부서를 완전히 좋아하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최소 사용자의 경우 검색을 시작할 때보다 더 많고 더 나은 정보를 사용하여 구매를 완료합니다.나는 가장 가까운 쇼핑몰에서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살고 있고, 쇼핑이 많은 가장 가까운 도시는 1시간 거리에 있다.

내가 잃어버린 시간과 연료에 소비되는 현금을 생각하면, 나의 구매의 평균 비용은 불합리한 리얼돌 양으로 증가한다.

당신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 가스비, 주차비, 그리고 그 비용 등을 비교하라.온라인 쇼핑으로 돈을 아낄 수 있는지 알아본다.어떻게 그런 걸 막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