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투자자를위한 작업에 머물러야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것이 플러스를 위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사업에 거대한 경우, 다음 작은 사업처럼 취급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자는 사업 계획을 소유하고 그것은 확실히 좋은 하나를 가지고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노트북 용지에 아마 파일, 그냥 임무에 머리 하나를 가지고 상관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것들을 사는 것 : 2 쇼핑을 덜 나가는 것 2 제품과 솔루션은 돈을 쓰고 싶은 충동을 청주하이테크밸리 가지고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비용이 무료가 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물건입니까? 3 친구들에게 네가 하고 있는 일을 말해 주어, 그들이 너를 도와줄 것이다.

나는 계약자에게 보았고, 또한 내가 평가할 수 있었던 평균 시간 – 세분이 좋았던 것처럼, 거기의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습니다. 나의 계약자는 나에게 견적 $ 90,000를 얻습니다. 정말로!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에 갔을 때와 똑같은 위치에 있었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인식으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5 단위 이상이 판매 가능한 숙박 시설로 간주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집주인이고 6 단위 건물을 집어 삼키면 공식적으로 수익을 올리는 딜러가됩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임무이지만, 발을 젖게하고 에너지를 따라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부동산 취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 임대를 소비자와 다른 그룹으로 간주하는 것입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개선될 줄 모르는 이유로 매년 반대 투쟁을 벌인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두 번째로 좋은 부동산 기업가, 당신은 마침내 사람이 만들고 싶은 돈에 관한 돈을 벌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OReal Estate는 부자가되지 않습니다 빠른 개요 그러나, 당신이 기초를 배우고 연습으로 판매를 위해 백업하면, 당신은 아마 당신의 꿈과 욕망이 있다면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또한 그것을 제대로 해야 한다면 돈을 잃는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것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를 듣지 말라. 그것은 수입을 보는 데 하루 이상이 필요하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잉여금을 집으로 가져가고 발견하기 위해 지불할 수 있는 한 주 이상을 고려한다.

자신의 사업에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비즈니스가 필요합니다.이 활동을해야합니다.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은 대개 자신의 시간을 고려하는 데 진지하지 않지만, 무엇보다도 트랙에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투자자들과 적절하게 이야기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지역, 그들이 사는 주택 유형 (3 베드 2 욕실),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시도하고 모두 일하십시오.

좋아, 지금, 부동산 시장 수정과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는 것이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 우리는 다시 한번 어떤 방향으로든 준비를 하고 있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설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에 대해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시작해야하고 그가 대표한 것처럼 노트 닫기 스웨트 샵을 얻어야 합니다. 나는 이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생각한 후에, 당신은 그 다음 것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를 더 잘 감사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