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인터넷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신생 기업을 위한 다소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Kickstarter와의 성공적인 참여와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훌륭한 아이디어가 28 시간 만에 1,000,000 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일할 때마다 기억할 것이다. 절반의 일은 사람들이 실패하고 따라서 그들은 실패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만약 페이스북 페이지의 양이 이미 있다면, 그것의 시간은 당신의 것을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혁명을 진정으로 탐구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카카오 친구 늘리기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공 안의 모든 곳에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최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Facebook을 사용하면 랩톱이나 컴퓨터가 실제로 대상 고객과 연결되어 마케팅 프로모션 이벤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멋진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Facebook 앱을 팬 페이지에 구축하여 프로모션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응용 프로그램은 행동에 대한 호출로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분 좋게 공유하십시오 – 실제로 인터넷보다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Google에는 Google 버즈가 있고 Yahoo에는 MyBlogLog가 있습니다. 스마트 웹 사이트 sns 마케팅 마케터는 pingfm 허가와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하고 동시에 여러 서비스를 실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직원 테스트를 받았다면 조직 웹 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려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에 귀하의 직원 블로그를 얻는 것은 귀하의 고객과 직원을 보여줍니다. 직원의 관점을 사랑하는 수익성있는 비즈니스입니다.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십시오. 그러나 세계는 마케팅 브랜드를 더욱 분명하고 견고하게 할 것입니다.

이제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의도가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이제는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없는 채팅을하고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럼,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 자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어떤 회사 사이트를 사용 하는 척, 당신의 홈베이스에 많은 트래픽을 지시, 잘 가정 귀하의 웹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청중의 질문을 하고, 참여 하 고, 그들과 함께 참여 하 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미묘 하 게 웹 로그로 그들을 지시 하는 동안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체크 아웃 답변을 제공 하 고 더 자세한 설명은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하거나 모델을 만들 때 귀하의 웹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

1 – 소셜 미디어가 단지 어린이이고 가치가 없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수만 명이 넘는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처방전 LinkedIn을 사용합니다.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모두 잘못 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는 정말 좋은 단계이며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로하는지 당신이 우리를 팔지 마십시오! 소셜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킹의 많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경우에만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수백 명의 친구를 요구하십시오. 귀하의 정보가 귀하의 네트워크에 의해 호평을 받으면 귀하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매우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많은 신뢰 수준을 얻는 데 매우 가능성이 없으며, 일단 그렇게하면 좋은 시작입니다.

4 – 귀하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6 년 6 월이었습니다.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직업 #1은 실제로 귀하의 업계가 무엇인지, 출판물 랙이 누구인지 알게되면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많은 사이트를 소유하지 않으면 (자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뢰를 표시하는 공식 비즈니스 계획,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비즈니스 웹 마케팅의 기본 사항에 집중해야합니다.

둘째,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 대한 작업이 있을 때 소셜 네트워크와 관련된 모든 개인이 URL 사이트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합니다.이 외에도 포장에 관한 적절한 키워드를 마케팅하는 sns를 통합해야 합니다

끝LinkedIn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항상 훌륭한 움직임입니다. 실제로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직접 연결하십시오.

새로운 회원을 맞이하십시오, 당신의 목표 전문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 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자신의 홈페이지에 완전히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나는 약 5 ne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