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개인이 완벽한 인물로 보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서구 세계와 같은 문화적 측면의 영향을받습니다. 중상 모략 여성은 신사 숙녀 여러분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아프리카 문화에서는 과체중이 아닌 큰 몸이 완벽한 신체 크기로 간주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독소 축적을 제거하기 위해 자신을 정화, 일반적으로 말하기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건강하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다음, 누군가가 특정 문제를 해결하려고, 예를 들어 여드름, 헤르페스, 간염, HPV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뇨병, 고혈압, 콜레스테롤 또는 증상을 높이고 싶은 다른 만성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태를 되돌리려고, 또는 약을 덜 또는 전혀 복용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과체중이거나 비만 인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과도한 체중을 줄이기 위해 자신을 젊어지게하고, 더 명확하게 생각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더 나은 자신감을 갖기를 원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가벼운 몸은 우리에게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육체 조직에 남아 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 적 위험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신체가하는 것처럼 나이가 들거나 죽을 수도 없습니다. 육체와 달리 가벼운 몸은 높은 유지 보수가 아닙니다. 오히려 빛에 번성합니다. 가벼운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품을 수 없습니다. 가벼운 몸에서는 우리 모두가 훨씬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더 나은 신

2 차 : 식사 계획과 관련하여 모든 재료를한 번에 얻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비축되어 있습니다. 단지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사십시오. 초콜릿을 사지 않으면 집에서 달콤한 것을 갈망할 때 그것을 먹을 수 없습니다.

교회 교부들 중 하나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로서 은사를 베푸는 성령의 출장안마 역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하나의 매우 동일한 비가 온 세상에 침전되지만 내면의 백합에서는 흰색이 되고, 장미에서는 붉은 색이 되고, 제비꽃에서는 보라색이됩니다. 같은 비가 각 수령인을 실제로 의도한 것이 되게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에 어떤 느낌이 들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그 감각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재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과 함께 거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육체가 당신인 것처럼 당신의 육체적인 형태로 거주하는 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도 나는 조금 더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이한 사람이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사물에 대해 의심을 품을 수도 있다.

또한,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확실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는 사람을 잡으면 조심해라.

그들은 또한 심장 및 신체 구축 운동 프로그램을 수행합니다.이 사람들은 고형화 된 것을 칭찬하는 하체를 크게 강화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crunches와 같은 배 조임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만 식사를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알 수 없습니까? 그리고 기울어진 톤의 몸을 얻기 위해서는 식단에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을 보라.

나에게 다시, 그것의 요구의 지혜는 적어도 그것을 듣고, 조언을 따르고, 필요를 유지하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든다. 유리한 점 때문에, 나는 만성적 인 고통과 나의 투쟁과 관련된 사람들이 내 몸에 도달하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신체 지식에 기초한 생활 방식을 생각한다.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몰라, 그렇다고 해도 난 바람직한 것에 감사해.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완벽한 신체 모양과 똑같이 보는 사람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서구 세계와 마찬가지로 문화적 측면에 영향을받습니다. 중상 모략 여성들이 사람들에게 더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아프리카 문화에서는 과체중이 아닌 큰 몸이 완벽한 신체 비율로 간주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신체 이미지를 얻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자신의 신체 모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펜과 종이를 가져 와서 마음을 깨끗이하고 사람이 신체 구조를 설명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해야하는 단어 내에 몇 가지를 적어 두십시오. 하루 종일 메모장을 가지고 개인에게 선택 사항을 기록 할 수도 있습니다. 신체 이미지를 보존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의견을 뒤집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머리를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몸 전체에 대한 생각 패턴을 명확하게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바꾸고 더 행복한 건강한 모습을 만드는 단계를 고려합니다.

나는 기분이 좋아졌다. 창조적인 공간을 얻는 것은 나의 두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정상적으로 창조하기 위해 쇼핑을 멈출 수 있었다. 나는 또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자유로운 명상 시간을 만들었다. 나의 새로운 강아지를 포함하여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이 내가 갈망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간단히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accept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