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질문은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예, 당신은 연수생 대출이있는 경우 연수생 보조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보조금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대학 대출에 불이행하지 않은 한 학생 대출이있는 경우에도, 나는 내 학생 대출에 불이행에 있었다면, 솔직히 나는 보조금을 신청할 것입니다 기회는 당신이 재정적 의무 문제로 실행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당신의 교육에 대한 보조금을 제공 할 프로그램을 발견 할 것입니다 진짜가 되도록 노력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 자녀 또는 자녀의 대학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면 손을 들어 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무언가가 바뀌었다. 우리는 실제로 조력자가 아닌 조력자의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 생활 영어 육은 아이의 의무다. 물론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로 도울 수 있다.

하지만 명심해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얻을 수 없다.

많은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재정적 인 상황에 따라 수여되며, 재정적 인 필요가있는 경우 대학 보조금이 수여 될 수 있습니다. 부유 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을 수도있는 상황에서는 보조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포인터가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지원서를 보내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되어야합니다. 재정적 인 필요가있는 한 명 이상의 연수생이있을 것입니다. 대학 보조금 현금은 제한된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고등 교육을 받기 위해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입대하기에 가장 좋은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약간의 문제를 만듭니다 : 등록하고 대학 비용을받는 것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당신 중 일부는 이것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침체기에 대학 비용을 어떻게 지불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간단합니다 미국 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은 학생들을위한 많은 교육 대학 보조금을 제공합니다.학교에 대한 완전히 무료 현금이 당신을 흥분 시키면 계속 읽으십시오.

우리가 막 다른 골목에서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 주위에 종이를 누르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대학 학위가 필요합니다. 생각해보십시오. 우리 사회에서 가진 자와 가지지 못한 자 사이에는 성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나쁘고 풍부한 사이의 공간은 점점 넓어지는 틈이며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펠 그랜트라고 들어봤어? 이 보조금은 정부에서 기인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취득하기가 간단합니다. 특히 어머니 또는 싱글맘인 경우 좋은 금액의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것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도움이 필요한 개인에게 금전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개인 사업이나 재단, 대기업 또는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이 결코 상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 2500 장학금을 받으면 학자금 대출과 달리 졸업 한 후에도 그 돈을 상환하는 것에 대해 강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가겠다고 고백하는 것은 쉬운 일이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교육비를 마련하는 것이다. 엄마 아빠는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가정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학자금 대출은 가능한 한 예방되어야 한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에 있을 때(듀크 대학), 나는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그러나 나는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받을 수 있도록 수많은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관행, 태도 및 접근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세 번째 사실은 연방 정부가 내 자녀 교육에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계약자에게 돈을 나눠 줄 것이지만 차세대 Gdp 제조업체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시간은 그들이 태어난 날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벌거나 빚을 갚을 때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위의 많은 것들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녀가 10 세가되면 부모는 대학 진학을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조금 걱정하기 시작합니다. 아직도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불충분하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에 갈 현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대안은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B)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지출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