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리뷰 Angies List, Yelp 또는 Google Local의 리뷰와 같은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특정 차고 및 서비스에 대한 공개 관점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새 부품 대신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는 중고 부품을 구입할 수있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파트너십을 맺을 것입니다.이 대안이 존재하는지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없지만 예산이 부족한 경우 특정 차량에 대한 중고 부품을 발견 할 수있는 능력이 없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차고가이 옵션을 제공하더라도 폐차장에 있는 재고

노란색 페이지를 탐색하는 것은 당신에게 선택권을 제공하지만, 당신의 차가 거기에 나열된 상점 중 하나에서 최고의 모양으로 나올 것인지를 결정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의 금전적 안전에 매우 중요합니다, 마음의 평화를 논의하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 작업을 발 자동차리스 견하는 주된 단계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기 전에 하나를 찾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트럭을 구입하면, 당신은 운전하고 그것이 많은 신선하고 수리가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우수한 느낌. 또는 유지 보수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를위한 좋은 장소 자동차 자동 수리를 찾을 수있는 이상적인 시간이며, 운이 좋으면 일부 주요 수리 작업을 지연시킵니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지역 사회에서 아주 작은 위치를 이해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매우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던 상점이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입니다.

부동액은 귀하의 목록에있는 다음 제품이어야합니다. 유체는 가장 추운 온도 수준에 적합해야하며 충분해야합니다. Windscreen 워셔액은 많은 사람들이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물기를 제거하고, 가능하면 빨리 헹구고, 지역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 겨울 공식으로 바꾸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큰 호스가 동결 될 때 깨질 것입니다.

당신이 위치에 새로운 많은 사람들을 모르는 경우, 당신은 당신과 똑같은 종류의 자동차를 가진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차량 수리점을 살펴 봅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과 서비스 샵을 찾을 때 자신의 차량 유형에 대해 작업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디자인에 집중하고, 그들은 당신의 것에 집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장하다

인터넷에서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평판 좋은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웹은 훌륭한 리소스이며이 사이트 중 가장 훌륭한 사이트는 무료입니다!일부는 시각적 인 학생들을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 중 몇 가지를 호출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어떤 전문 자동차 수리 작업 협회의 회원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NAPA 자동차 자동차 또는 APS는 그들이 특정 요구 사항을 통과 할 필요가 있음을 제안합니다 그들은 또한 저렴한 비용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표준은 단순히이 목록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관계를 맺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있었던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고칠 필요가있는 작은 딩 또는 긁힘이있을 때, 지금은 당신이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하러 갈 시간입니다. 우리 모두는 실제로 우리가 알고있는 누군가에게 나쁜 수리 작업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들었습니다.

전조등 및 방향 지시등과 함께 차량 내부 조명을 점검하십시오. 작동 중인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밟는 동안 누군가가 트럭의 뒷부분을 감시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정말 자동차 자동 수리가 중요하다.

당신이 혼자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 유리를 올바르게 껴안지 않으면, 앞 유리 와이퍼를보고 변경하십시오 – 그 폭력적인 여름철 뇌우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자동차 신체 훈련 학교는 일반적으로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확인하고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있는 오픈 하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오픈 하우스를 강사와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로 활용하고 자동차 신체 수리 서비스 기술자 과정 및 직업 전망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전문가를 선택할 때 다양한 이유로 독립적인 모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매장의 서비스 기술자가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더 큰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높은 등급의 연료도 a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