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음, 당신이 체중 운동이나 운동을 할 때, 당신은 한 세션에서 힘과 심장 운동을하고 있습니다; 지구력을위한 심폐 기능을 수행하는보다 일반적인 기술과 힘을위한 역도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하는 모든 운동으로 환상적인 근력과 정의를 구축하는 것 외에도, 미친 듯이 몸뚱이를 태운다.

운동은 누구나 전형적인 루틴의 일부 여야하지만, 체중 감량을 시도하고 신체의 색조를 조절할 때 훨씬 더 중요합니다. 참여하는 운동을 통해 근육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의 색조를 조절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지구력 운동을 통해 몸을 슬림하게하는 것입니다. 체중을 올릴 때, 가벼운 무게와 다양한 반복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신체가 근육 발달을 촉진하고 칼로리를 태우는 더 마른 근육을 생산할 수있게합니다 에어로빅 운동은 또한 칼로리를 태우고 몸을 다시 맞추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든 중요한 근육 그룹을 운동하여 완전한 운동을하십시오.

점프 잭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이제 아래로 내려 팔 굽혀 펴기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표준 팔 굽혀 펴기를 잘하지 못하면 무릎을 꿇고 할 수있는만큼 많이하십시오. 이제 기본적인 체중 스쿼트 세트를 시작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일상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 가십시오. 이제 뛰어 올라 다른 점프 잭 세트를하십시오.

저자인 제임스 레드필드James Redfield는 자신의 저서 “천상의 예언The Celestine Prediction”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제9의 통찰력inth Insight이라 부르는 것으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정확히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강남노래방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마음대로 우리를 영적 세계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진동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걱정을 없애다

나의 가장 좋은 수면은 아침 6-9시 사이에 가능하다. 내가 잠을 자는 것 이외의 것을 위해 그 시간을 계획할 때, 내 몸은 그 시간을 매우 부러워한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방법 # 2 – 아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사과 바디 타입은 일반적으로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배 바디 타입은 개인적으로 부러워합니다), 실제로 더 짧은 스커트와 드레스를 사용하여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길이가 훨씬 짧으면 비율을 취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 다른 부가적인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과 함께 몸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예를 들어, 일상적인 오래된 푸시 업을 할 때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를 사용해야합니다. 반복을 완료하기 위해 발까지도!당신은 또한 표준 스쿼트를 하면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킨다.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캘리스테닉 운동에도 마찬가지다!그리고 또 다른 장점; 모든 근육 그룹을 동시에 사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에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모래 시계 모양의 몸체 : 모래 시계 모양의 몸체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가슴이 가슴보다 작은 별개의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입니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다리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진행하면서 체중을 줄이는 것이 더 어렵고 느리게 보이는 식단을 따라 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마른 조직의 상당한 양을 잃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따를 때 당신의 몸은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습니다 체중 감소가 멈추고 멈추고 심지어 역전되기 시작하기 전에!당신의 몸은 진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 체중 감소가 훨씬 빠를수록, 지방보다는 마른 조직을 더 빨리 잃는다!체중 감량의이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빠르고 엄청난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에 해로운 전략을 피해야합니다 – 체중 감량 프로그램 중에 훈련을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배 체형입니다 허벅지 및 / 또는 엉덩이가 신체의 가장 큰 부분 인 경우이 체형입니다 생일 일치 퍼레이드는 이것을 확인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고 실제로 시도한 청바지의 모든 세트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Hallmark는 당신이 배 체형이고 청바지를 찾으러 가야한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배 체형으로 엉덩이와 허벅지의 무게를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을 향해 위쪽으로 주의를 돌리는 위치

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 것(그리고 필요한 것!)을 이해하면서 이 일에서 저 일로 돌진하는 데 지쳤다. 서로 다른 직업과 상담 사이에서 존엄성을 가지고 호흡하고 이동할 수 있다.

유산소 운동 후에는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기, 웨이트 들기를 통해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다.

팔굽혀펴기와 웨이트 들기는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기는 하체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복근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서는 이러한 운동을 일상적으로 해야 하며, 스트레칭과 풀기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