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거의 기록적인 침체기에 접어 들면서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조차도 취업을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현재 실업자의 44 % (2011 년 8 월)는 7 개월 만에 새로운 직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교육, 경험, 직업 기술 및 성숙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완전 고용으로 알려진 실업자의 계급에 합류하는 것과 비교하지 않는 한, 학교에 다니고 학교에서 일하는 것에만 치명적인 초점을 맞출 수있는 구성 요소 작업도 마찬가지로 납을 흩어지게 한다.

군사 : 군사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혜택 및 퇴직 소득도 있습니다. 또한 프로 학위를 취득하는 경제적인 경로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실제로 판사이며,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사촌은 의과 대학에 다니고 의사가 되어 4 년간의 의무를 이행했습니다. 각자 고급 교육을 받았으며 많은 동급생들이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의 부채 평가로 학교를 마쳤지만 군대 점령에 좋은 방법은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합니다. 군대 내에서 꽤 많은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계획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귀하가 보조금이나 기타 정부 재정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아들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하는 사람은 누구나 대학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가가 자신의 신청서를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선불 대학 목표를 획득한 사람은 정부없이 자녀 교육 대학에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이 매우 잘 작동할 때, varsity 프로그램은 그들의 판매업자들에게 더 이상 믿을 수 없는 중요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이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이 남성과 여성을 죽음에 이르게했습니다. 대학 프로그램은 앞서 언급한 선수들로부터 쉽게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대표팀 수준에서 또는 어떤 수준에서도 게임에서 승리하고 큰 가격을 유혹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컴퓨터를 소유하고 심지어 온라인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일정을 추가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받는 것과 함께 제공되는 자유를 개발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과 배우자와 함께 얼마나 바쁜지에 상관없이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매우 쉽게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도요

주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기관을 통해 학사 학위를 취득하면 약 36,000 달러, 4 년 또는 연간 약 9,000 달러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평균 약 30,400 달러로 비용이 절감 될 수 있습니다. 학생 대출에 대한 실질적인이자 지불로 6,000 달러를 절약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출을 실행하고자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어머니가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돌아가고 싶다면,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지금 상황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이고 자금은 집 게임이다 그리고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간단한 규칙이 있다 규칙을 배우고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면 레크리에이션을 얻을 수 있지만 지침을 배우거나 게임에 참여해야한다면 결코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때로는 행운을 얻고 Powerball 우승자로 떠나기도하지만 많은 현금이 있습니다 물론, 일부 학생들은 중퇴하고 모든 것을 배우는 것처럼 배우지 못하거나 올 수 없습니다. 직장이나 재정적인 문제 때문에 내가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 사실일 수도 있고, 시간은 충분하다. 나중에 없을 수도 있다.

빈곤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입니다.이 현대 영역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것은 대개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현금으로 기능해야하기 때문에 학교를 그만 두면 어떨까요? 등록금을 조금이라도 내기 위해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공부를 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대학 졸업장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학 교육을해야하지만 낮에는 일해야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물론, 기존 수업을 통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이점은 기본적으로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생활영어 보안 요원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실제 야간에 일하고 아침잠을 자기 위해, 당신은 더 나은 당신의 편의에 공부하여 여전히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앳

자녀의 대답은 다를 수 있지만, 그가 전공이나 교육대학 진학을 고려하기 전에 왜 그가 실제로 고등학교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종종 언론인이 되는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헤스의 우둔하고 너무 교사가 제안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 것일까? 따님이 계획을 생각해 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