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으로 가득 찬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당신의 예감 활동을 따라 가서는 안됩니다,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 안쪽에 수많은 움푹 들어간 곳과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몸을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해야 할 것입니다!부모가 자녀를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문을 상당히 넓게 열어야 합니다. 어머니 또는 아버지는 이 항목을 인식하지 못하고 차를 부딪 혔을 것입니다.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다음과 같은 것이 부족했습니다.

이제 서비스가 필요할 때 당신을 돕는 독립적인 가게를 살 때가 되었다. 또는 당신은 수리가 필요한 작은 딩이나 스크랩을 자동차리스 가지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자동차 수리점이 가장 좋은 방법은 약간 위압적으로 보일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나쁜 수리 이야기를 포함하는 누군가의 자성 물 조절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사 친구가 추천을위한 적절한 출처입니다 정확히 어떻게 자동차 자동차 수리 – 누가 좋은 경험을했는지, 누가 피할 것인지 – 그것은 아마도 승자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 일 것입니다

당신이 오른쪽 자동차 정비소를 걸을 때, 당신은 그것의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을 것인가? 그곳은 깔끔하고 질서정연할 것인가? 그들은 소비자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자동차는 작은 세부 사항처럼 보이지만 상점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수준에 대한 단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을 타지 마십시오. 발을 계속 밟으면 장치가 과열되어 적시에 더 많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바람직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곧 조사해야합니다. 전문가들은 6 개월마다 브레이크를 점검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거나, 삐걱 거리거나, 연삭하거나, 너무 낮게 발생하거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경우, 볼 필요가 있습니다. 브레이크 작동을 위해 압력과 관련된 것을 넣어야하는 경우, 표준을 수리해야합니다. 개별적으로 무시할 수있는 신호를 무시하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해야하는 경향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패드가 마모되면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됩니다.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이웃에 살고있는 기술자와 상점 주인은 그들의 도시를 더 많이 살 것입니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게 될 것이고 그들은 이웃에 적합한 것을 원할 것입니다. 자동 수리 – 그 도로의 전략 자동차로 확장되어, 누군가가 그들을 수리 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오늘날의 자동차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숙련 된 정비사가 일할 수있는 제대로 갖추어 진 수리점 밖에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의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도움을 청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고 보통 잘 갖춰진 가게의 꾸준한 구매자들이다.

지역에 대한 새로운 사람과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면,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할 때 같은 형태의 자동차를 포함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야기해야 합니다. 자동차 수리점을 찾으면 문제가 있는 경우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찾으면 자동차 유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일부 상점에서는 모델과 관련된 특정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일반적으로 식료품 점에서 수리되는 자동차를 관찰하기 위해 상점을 전문으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하고, 가스에 대한 기금을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차량이 매일 유지해야하는 요구 사항이있을 때 언제든지 정시에 할 수있는 괴짜를 얻으십시오.

나는 AAA 인증 상점을 알고 있지만 거의 오일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나는 ASE 인증 기술자와 협력하여 진단 이론으로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나는 심각한 BBB 흉터가 있는 훌륭한 상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WOM은 진정으로 최악의 방법입니다. 고객이 얼마나 멋진 상점 위치를 알고 있는지에 대해 격찬했습니다. 도둑이 운영합니다!

어떤 일을 발견하기 전에, 질문 노동 가격과 부품 및 공급품에 대한 가격을 묻지 않는 것은 그들이 청구서를 작성하면 진정으로 충격을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에서 반드시 알아 내야합니다 (퍼즐의 노동 구성 요소를 잊지 마십시오)

포기하는 패드 나 부품을 알아 내십시오. 그것을 직면하자.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물건을 교체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또한 마모된 부품이 마치

브레이크 패드가 부러지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 위로 캐스케이드를 원하지 않거나 좋은 자동차 사고를 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