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떤 식으로든 다른 A 호스트로부터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이 매우 정당하다. 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전자 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스토리지 및 대역폭 측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거의 바닥이다. hosting account needing에 관하여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세요. 그것은 충분할 것이고 한달에 5달러 정도 비용이 들 것입니다. 당신이 몇몇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도메인을 취득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hosting account를 포함했습니다. 그래서 host를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장 저렴한 것을 구입하는 경우보다 훨씬 더 제한적입니다.)당신은 당신에게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수익 흐름으로 가입해야 할 것이다. 가입하기 위한 회비가 있다.

나는 당신이 평생 회원권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충고한다.

당신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 링크를 당신의 사이트에 직접 표시할 것이다.지난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우리는 이제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다이렉트 링킹을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바로 보낼 수 있고 사이트 없이도 웹툰다시보기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 당신은 강력한 웹사이트와 함께 당신의 방문자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훌륭한 자료, 전자 메일 마케팅의 이점,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판매(예: Google Adsense)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들의 배너를 위치시키는 것 이상을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실제로 성공적인 웹사이트와 브랜드 이름을 이미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을 필요로 한다.

어떤 회사와 비슷한 제휴 마케팅이 성장하는데 시간이 걸린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업으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노력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말라 이것은 의미하지 않는다.당신은 잘못된 길로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써 최고의 길로 가고 있습니다!이것은 단순히 아이템이 아니라, 당신을 현찰로 만들어 줄 당신의 마케팅 능력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결국 당신에게 돈을 벌 것입니다. 제품만이 아니라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하나의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환상적이든 간에,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이 필요합니다.당신은 하루에 500달러를 벌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확신한다.

그러나 모든 것은 당신의 마케팅의 종류, 제품의 가격, 제품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물론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300달러짜리 제휴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문제가 없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짜리 ebook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싸우는 훌륭한 방법이다. 추가 수입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돈 이상의 것을 벌고 있다.

훌륭하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지금까지 벌어들인 것 보다 더 많이 번다. 대단하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풀타임으로 집중하기 위해 그들의 9개에서 5개의 업무를 중단했다.상세한 행동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웹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방법과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훌륭한 교육 비디오와 웨비나를 찾으세요. 당신은 시작할 때 일대일 코칭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해당 비즈니스와 연결할 수 있는 가맹점 또는 다른 회사와의 비즈니스 관계 방문자가 해당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이후 해당 가맹점에서 구매할 경우 판매 수량, 추천 비용 또는 클릭 요금에 따라 커미션을 받습니다.문제는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느냐는 것이다. 왜 그냥 제휴 마케팅에만 매달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