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그것이 인정될 때까지 지불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반면에, 회사들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인정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고객의 결과를 사이트에 제공할 때, 그들은 단지 Bill이 이것을 좋아했습니다. 그가 마케팅 비용을 잃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특정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특정 회사가 당신에게 다른 급여를 보내는 것과 달리, 그들의 네트워크로부터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그리고 Fin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수수료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내가 가입한다면,이 프로그램들은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나는 3개의 다른 수표 대신에 하나의 큰 지방 수입을 받을 것이다.도메인과 호스트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제휴 마케팅의 가이드라인을 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이드라인을 얻는 곳과 다를 것이다. 당신의 모니터링 계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다.

또는 매달 50달러나 2달러 정도 하는 사이트에 가입하는데 돈을 쓸 수 있다.

h, 당신이 웹 마케팅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는 것을 확실히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시작에 많은 다양한 자원을 사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것들 중 많은 것 또한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웹 마케팅에 참여한다면, 당신은 추가 호스팅 없이 단지 새로운 도메인을 구입하면 된다. 그래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온라인으로부터 당신의 트래픽이 어디서 오는지를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마치 항공기를 맹목적으로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조만간 당신은 분쇄할 것이다.홍보하려는 아이템이 있는 개인은 사실 상품 판매를 시도하는 개인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개인은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러면 제휴사가 자체 광고비를 부담하기 때문에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사이트Clickbank는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능력이 있다.

2012년 9월, 나는 내 일을 무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 이제 나는 마스터가 아니다. 나는 실제로 단지 내가 하는 일을 따라왔고, 내 스스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가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흥미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나처럼 즐겁게 일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일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다.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컨텐츠는 동등하게 의존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질 좋은 트래픽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유도하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곡과 인상을 위해 지출하나요? 영업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익에 기여하기 때문에 인상과 히트도 반드시 지불되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속해 있는 프로그램이 적중률을 달성할 수 있도록 낮은 매출을 제공한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 은행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받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꽁머니지급 900% 더 많은 클릭 개인 URL을 사용하여 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900%를 클릭하면 수익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고려하십시오.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그의 웹사이트로 데려왔습니다. 그의 제품이 모든 대화를 하는 곳으로 말이죠. 그리고 그는 고객들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조직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성장했습니다.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

당신은 어떤 아이템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어떤 주문도 받을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을 사람들이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해서 그 아이템을 구매하면 당신은 커미션을 만든다. 그것은 모두 자동으로 완성된다.ly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을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사용하는 많은 종류의 사이트가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들 중 일부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곳에서 가장 좋은 것들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을 할 수 있다.

많은 개인들이 다른 개인들도 자기들이 좋아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따라서, 특정한 틈새시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죠? 아니, 계속 그렇진 않아양질의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 사이트에는 수많은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접근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 계열사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접근 방식은 포스트 마케팅이며, 포스트 마케팅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조사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게시물을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옵션 상자에 있는 백링크를 사용하여 주요 짧은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로 보냅니다.당신이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