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득하지 않은 품목을 평가하는 경우 항상 제품의 작동 방식에 대한 예를 포함해야 합니다.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의 기타 리뷰(승인 포함),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합니다.계열사로서 홍보하는 모든 품목에 대해 실제로 정보를 제공받아야 합니다.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우리는 이제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다이렉트 링킹을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바로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도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진정한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견고한 웹사이트와 함께 훌륭한 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를 감탄시킬 수 있다.

훌륭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고,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예: Google Adsense)를 판매합니다.훌륭한 서비스는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의 동일한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깊게 추적하기 위해 좋은 사이트 미터기를 활용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웹 사이트에 빠르게 추천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클릭 광고당 구글 애드센스 페이를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동안에도 당신은 약간의 수입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꽁머니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게시물들을 활용한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훌륭한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구입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고객을 당신의 사이트로 데려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어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검색 엔진 최적화와 짧은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이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검색 페이지에 그들의 사이트를 광고주로 표시하도록 돈을 지불하다.마지막으로, 클릭당 유료 마케팅 가장 좋은 PPC 서비스는 Google Adwords입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다소 까다로워질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맞추면, 당신은 고도로 타겟팅된 트래픽을 빠르게 받습니다.나는 사실 당신이 재무적 투자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희망으로 당신의 마지막 한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유감스러운 일이다.당신이 매출을 올릴 때 돈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결코 당신의 현금 가치를 잃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