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관련 자동차 수리를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차량 수리를 전문으로하는 차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취급합니다.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시험해 보지만 전문화 과정에서 넘어지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합니다.

A에 관한 사람들은 정비소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하여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채택 될지를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몇 시간 만에 작업을 나열하면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작하려면 자동차 목적을 수행 한 사람과 친구 인 사람들에게 질문하십시오. 누 장기렌트카 군가는 자신의 가족을위한 객관적인 자동차 자동 수리로 멋진 정비공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당신이 조종해야한다고 상상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수리가 신속하게 완료되었는지 더 자세히 문의하십시오. 가게는 그들이 할 수 있다고 말한 것을 정확히했습니까? 청구서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었습니까? 그들은 행복할 수 있지만 지금 그들이 받은 서비스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아서 자동차 정비를 필요로하지 않도록 자동차를 유지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가 최선의 예방 조치가 될 것입니다. 소유자가 취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자동차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 조정으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 형태로 다음에 설명서를 잃어 버리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한 번 수리하지 않는 한, 계획은 4 분의 1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셔플에서 이동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일시불을 선택한다고 결정할 것입니다. 수리 매뉴얼 – 사람이 20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누가 개선했는지를 제한하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친구, 가족 및 이웃이 확인하거나 자랑하지 않은 사람을 알려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괜찮 았는지 물어보십시오. 또한 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동의했는지 또는 더 많은 것이 었는지 물어보십시오.

비참한 상황에서 매우 편리하게 들어가는 제품 가방 조립 점퍼 케이블, 타이어 다리미 및 잭, 조명탄, 드라이버, 펜치 및 렌치 포함 좋은 무거운 손전등에 많은 예비 배터리를 투자하십시오. 어린이 좌석과 함께 SUV쪽으로 너무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둘러 들어가고 직감을 따르지 마십시오. 돌아 오는 동안, SUV가 사라지고 문 안에 움푹 들어간 곳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자동차 수리를 받기 위해 완전한 수리를 해야 한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넓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도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후속 조치가 부족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그나 그녀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진행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머무를 것인가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정비사는 그들에 의해 맹세하고 자동차 소유자가 특정 기본 사항에서 벗어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모든 소유자 설명서에는 유지 보수 시간이 있습니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 할 때, 오일을 교체 할 때, 새로운 튠업을 수행 할 때, 타이밍 스트랩을 변경할 때마다 나열됩니다. 세단, SUV 또는 트럭을 원하는 곳으로 가져 가기를 원한다면 점화에 실제 경험을 넣으십시오. 이러한 유지 보수 항목을 고려하십시오. 유지 보수 일정을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향후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해야합니다.

이 웹 스토어에서 스페셜이 제공되는 특정 시대가 있습니까? 광고를 쫓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예산 친화적 인 자동차 서비스는 잘못 수행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제로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이 없을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아무도 자동차 수리 사기가 1 년에 약 400 억 달러에 도달 한 이유에 대해 대답 할 수 없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공은 자동차에 권장되는 기간 또는 유지 보수 간격을 알 수있게 해줍니다.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매뉴얼을 유지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자동차의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쇼핑몰로 바로 들어올 필요가있을 때 스스로 교육하십시오.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일부는 계약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약간 높은 가격이 책정되며 솔직히 말해서 약간의 독점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