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신용 카드 공급자가 당신의 정확한 신용 경계를보고하고 있다고 확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당신의 한계는 일반적으로 지금보고되고있다 그들은 실제로보다 낮은, 당신의 30 %는 50-60 %처럼 보일 것입니다, 당신의 점수를 해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모든 카드의 인기 상승은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 카드를 포함한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다는 단순한 사실을 통해 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뿐만 아니라이 시대에도 우리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가 없으면 갈 수 없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신용 카드를받을 자격이없는 사람들도 선불 카드로 전환합니다. 선불 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 기록이나 파일을 얻을 수 없다. 그렇다면, 이 특별한 해와 같이 현재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신용카드는 무엇인가?

ATM 카드로 지불하는 수수료는 취득시 지불하는 수수료보다 적습니다. 직불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사실상 현금 거래와 같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보상을 위해 그들을 만든다고 표현하지만, 그 항공 마일리지는 그들 중 어느 누구도 감당할 수 없다면 다소 높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종종 반복적으로 발생한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의 미주 주요 발행사 중 하나인 은행 카드로 자체 청구합니다. 그 자체로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를 즐기는 서브 프라임 신용의 가장 큰 발행사 중 하나가 신용이 나쁘거나 신용이 없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카드로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독자들로부터 질문을 한다.

보는 이유는 혼란이 어떤 방법으로 당신의 신용카드를 만드는가? 지구가 그렇게 설정되어 있고 정확히 누군가가 안전하지 않은 신용카드의 편리함 없이 살고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런 식으로 당신의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당신의 신용 점수를 쌓을 것이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은 일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 결혼을 한다면.

신용 회사가 귀하의 신용 기록을 조사하고 귀 신용카드 하가 부정적인 결과가 많이 나열되어 있음을 알게되면 장기간 고용을하지 않았거나 다양한 분야에서 살기 시작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당신을 높은 위험으로 읽을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그 회사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카드로 어떤 종류의 신용 한도를 거부하게 될 것입니다. 연회비가있는 선불 카드 Achievable은 또한 발행인에게 포기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특별한 요금 가능한 경우 그들은 기쁘게 귀하의 요청을 부여 놀라게하는 경우 특히 당신은 좋은 신용 등급 기록을 가진 오랜 역사를 가진 소비자입니다.

보상을받는 방법은 메모마다 크게 다릅니다. 대부분 포인트 또는 부분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지출한 달러 당 가치가 적지만 항상 진실입니다. 또한 얼마나 많은 돈을 얻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비율을 갖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당신이 독점을 시도하기로 결정하기 전에이 형태의 카드를 감상해야하는 정보의 방법이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이 카드의 이자율은 훨씬 급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매일 카드를 만드는 것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신용 정보 거래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너무 눈에 띄게 구매하는 것을 제한하는 좋은 해결책일 수 있습니다

이 세부 사항은 보안 또는 보안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더 좋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를 선택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이 카드는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와 관련하여 모든 수수료가 첨부 될 수 있음을 확신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훨씬 덜 분명 할 수있는 수수료가 있으며 이는 지불해야하는 금액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카드에는 연회비가 있으며 일부 카드에는 월급 날 대출 수수료와 잔액 이체 제안이 부과됩니다. 개인이 휴대 전화를 통해 카드 결제를 한 편의 수수료라고 부르는 것을 청구 할 수도 있습니다.

3 : 신용 카드 저장 – 이것은 실제로 누구에게나 제한된 옵션입니다. 요즘에는 구매에 사용해야하는 충전 카드를 제공하는 수많은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