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을 지고 있는 장부 담당자에 의해 기록되는 세부사항의 한 세트일 뿐이다. 반면에, 정확한 기록 관행은 판매를 더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Ftc는 소비자에게 신용 카드가 나쁜 신용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건전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기억해야할 중요한 점은 시간을 찾기 위한 계정을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에 지불한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등급 기록의 공간보다 지불 내역에 더 많은 가중치가 제공됩니다

Allison 자신은 “Unsecured credit card Stressbusters”라는 책을 저술했습니다. 사람들이 sd 카드를 해지해야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얻지 말아야하는 상위 3 가지 요소로 좁힐 수 있어야한다면, 그들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얻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선불 신용카드도 마찬가지로 담보 신용카드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사람이 계좌에 입금한 돈 외에는 아무것도 사용할 수 없다. 선불 신용카드는 월 지불을 두 배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직불카드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이것은 또한 더 유리한 기술이다. 만약 당신이 신용에 접근할 수 없거나 최근에 파산했다면, 이 카드는 그들의 신용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재건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로드 된 돈에 액세스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사용한 실제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 이는 수표 계정을 아직 만들 수없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또는 부채 청구가있는 경우에도 좋습니다.이 계정의 장점은 당좌 대월 수수료를 절약하는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의 문제는 신용 등급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통합에서 고려해야 할 중요한 포인트는 눈 이자율입니다. 전체 카드의 골판지 통합 대출 이자율과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해야 소액결제 합니다. 새로운 카드를 사용하여 제공하는 눈은 기존 전화 카드 내에서 지불하는 결합이자 다음으로 낮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전체 카드를 통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노력은 해결책입니다. 직불 선불 카드와 동일한 편리함과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금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금융 부채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적다.

신용 수리는 참을성 있게 할 수 있고 인내심과 근면함이 필요하다. 수리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많은 피해가 시도되었는지에 크게 좌우된다. 좋은 소식은 사람들의 신용 보고서가 평탄한 식사 테이블에서 지불을 시작할 때 월별 기준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지속적인 지불은 신용카드가 어떻게 나쁜 신용을 개선하는지 이해하는 한 가지 예다.

그러나 좋은 신용 점수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가진 수익성있는 옵션이 있습니다.이 카드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카드에 더 높은이자가 부과되고 제한된 신용이 제공됩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런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당신의 요구를 재건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신용 회사가 귀하의 신용 보고서를 조사하여 부정적인 결과가 많이 나열되어 있거나, 오랜 기간 동안 고용을 유지하지 않았거나, 다양한 분야를 지속적으로 선택했을 때, 그들은 당신을 높은 위험으로 읽을 것이므로, 선불로 지불하지 않는 한 그 회사와 함께 출현 한 신용 한도에 관해서는 추가로 거부됩니다

무이자 수수료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신용 카드와 연결된 부분에서 10 %에서 19 % 이상입니다. ,이 추가 비용은 겉으로보기에는 제거되었습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쓰기 위해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는 훌륭한 책을 썼다)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금융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어쩌면 재미있는 전자 책을 쓴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독자들이 시스템의 끝까지 능력을 갖기를 원했다. 때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