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할 수 있는 제휴 네트워크를 검색할 때 먼저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어떤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또는 어떤 전문 분야가 있는지를 잘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동안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실행되며 어떤 네트워크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당신이 연구해야 할 판.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돈 파트너 관계 최종 사용자를 이해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시청자가 제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됨을 깨달으십시오. 대상 청취자의 연령과 성별은 오전 중에 신용 카드/직불 카드를 소지해야 합니다.당신의 광고를 자주 회전시켜 당신의 광고를 더 많이 끌어당길 수 있도록 당신의 제휴사를 다시 홍보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라 당신이 보는 첫번째 옵션을 선택하라 단지 당신이 보는 다른 선택들을 주의깊게 공부하고 다른 광고들을 시험해 보아라 당신의 광고를 자주 돌리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의 일부에 가입한 후에는 나열된 여러 유형의 제품을 스캔하여 강조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이 어떤 비용을 지불할 것인지, 항상 잔여물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제휴 마케팅을 위해, 제품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다른 사람들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는지를 밝혀내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과 시스템을 배우는 올바른 방법은 대부분의 슈퍼 제휴사들이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그들의 시간을 다른 사람들 시스템에 가입하고 공부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좋은 지불을 가진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y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개인도 또한 돌아올 수 있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 꽁머니사이트 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은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하고, 그들 모두에게 어떤 카테고리의 경품에 대한 추첨을 통해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을 통해 물건을 얻은 사람이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게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실제 절차에서 돕고 있다.

다른 말로 하면, 만약 방문자가 구매 후 가맹점 링크를 클릭한다면, 당신은 수수료를 지불하거나, 수수료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에 입금되거나, 또는 그것을 통해 보내질 수 있다.

결제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매 상점에 갈 때마다 의미한다.

nts 사이트 및 레지스터, 당신은 수량이 지급될 것이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며, 이것은 당신이 이 시스템에 가입하기 위해 서명할 때 이 금액을 원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많은 회사들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이 원하는 모든 당신의 제휴 링크후에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그들이 상인 인터넷 사이트로 그들이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많은 신생 계열사들이 아마도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노리게 할 수도 있는 큰 실수가 있다.

그러나, 이 틈새들은 주로 한 사람이 가지지 못한 많은 자원을 가진 당신보다 훨씬 더 경험이 많은 개인들에 의해 많이 붐빈다.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얻는 제공자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문서에 100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아마도 사람들과 관련된 이 작은 것 안에서 많은 판매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 그들을 올바르게 대우하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육성하기 위해서, 그리고 그들이 살 것입니다. 일정한 바탕에 있는 사람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위해 일하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무엇을 팔기를 원하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백개의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큰 기성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할 수 있다.

대체 선택은 그곳에 바로 들어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 자신의 제휴 전자책의 큰 부분을 홍보하고 주목해야 하는 tailers 웹 사이트 2개의 선행 옵션과 함께,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기에 당신이 필요로 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독립적으로 선택할 것이다. 이것들은 연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이미 연구한 그들 자신의 제휴 링크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점검 및 우수한 품질을 구성하고 주문형 기능 결정목록 작성: – 고객의 색인 작성 – 목록이 클수록 큰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방문객들에게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얻기 위해 노래를 불러달라고 진심으로 애원합니다. 그 후에는 제휴 트래픽과 함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여러분을 흥분시킵니다.가입자가 제휴 아이템을 얻으십시오.좋아요, 예를 들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죠, 그렇죠? 하지만 거기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다: 당신이 이 사업을 그렇게 하고 싶은 장기간의 사용을 위해 그것을 하고 있는가, 아니면 당신은 약간의 빠른 현금을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하는가?